본문 바로가기
운동일기

19.09.10 다이어트 일기 - 체중변화

by xoxoa 2019. 9. 11.
반응형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특징이
조금 운동하고, 체중계에 몸무게 수시로
확인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하지만, 이 방법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ㅜ

처음에는 몸무게가 줄어든 것을 보게 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변화가 없거든요..

사실 저는 전문가도 아니고
그저 다이어트를 하는 다이어터입니다!

제 경험담을 하나씩 알려드리구
주의할 점도 알려드리는거예요!



무게를 줄이기 보다는 근육량을 늘리고
기초대사량 증진과 몸매 라인을 다듬는데
집중하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점심시간을 이용한 운동!

10일 운동기록

- 사이클 (유산소) 20분
- 스쿼트 3세트
- 팔운동 (3가지 정도)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서 ㅜ
- 마무리 유산소 러닝 10분

총 50분

왠만하면 1시간 안넘기려고하고
또 운동하다 질리지 않게 하기위해서도 있어요

하루에 1:30~2시간씩 운동하던 시절..
정말 하루하루가 고통이었어요 ㅜ
매번 운동하러 가야하는 스트레스 압박감..
뭐 이런거 때문에....

예뻐지려고 하는 다이어트인데 스트레스 받으면 되나요 ㅜ

오늘 근육통 오지네여 ...
팔이 자동 진동....



10일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하기에 부족하지만...ㅠ)

- 아침 : 아몬드브리즈/야채김밥 한줄
- 점심 (운동 후) : 바나나 1개
- 저녁 : 토마토 달걀볶음/닭가슴살(탄두리맛)/콩밥

밥 종류는 왠만하면 흰쌀밥 아닌
현미밥/콩밥 으로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사먹는건 거의 피하고...!!!!!
일반식도 병행하면서 먹고있어요 ㅎㅎ

다이어트 식단이라는 말은 거창하지만...
나름대로 대체식품을 찾아가며
잘 챙겨먹고 다닌답니다 ㅎㅎ

그리구 몸무게 변화!
일주일만에 몸무게 재보았는데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
1주차 : 54.9
2주차 : 53.7

정말 미묘하게... 감량 ...ㅎㅎ

인바디 체중계로 근육량 확인해볼게요 ㅎㅎ

1순위 : 체지방량 감소
2순위 : 근력 강화

이렇게 정했습니다 ㅎㅎ

다이어트 성공하는 그날까지!
일기 계속 써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