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일기

식단 닭가슴살 주문!! - 바디나인 닭가슴살

by xoxoa 2019. 9. 4.
반응형

추석전 물류 급증으로 12시 다되서
받은 바디나인 닭가슴살!!

택배 아저씨 고생이 많으셔요 ㅜ

원래는 타사 제품을 먹었었는데
바디나인이 좋다고해서 구매해봤어요!

요즘은 닭가슴살도 이렇게 맛별로 잘나와서
전처럼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일단 제가 주문한거는

- 까르보나라맛 닭가슴살
- 허브맛 닭가슴살
- 한입 닭가슴살 탄두리맛
- 한입 닭가슴살 바질페스토

이렇게 4종을 주문해봤어요

최근에 1+1행사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먼저 한입 닭가슴살 바질페스토 맛을 맛보았습니다.

한입으로 먹기 쉽게 되어있더라구요

큐브 닭가슴살도 먹어봤는데
아무래도 질리는 감이 있어서...

다른걸 주문해봤어요~~

큰 닭가슴살은 2인분으로 나눠 먹어야하는 반면에
이건 딱 1인분으로 되어있더라구요


100g 에 132칼로리

맛 평가는
일단 제가 바질 페스토를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근데 알리오올리오가 생각나더라구요...ㅎㅎ
(파스타먹고싶다....ㅠ)



딱 한입크기
닭가슴살은 너무 따뜻한거보단
살짝 시원한게 맛있더라구요

어디까지나 제 취향 ㅎㅎ

그리고 가장 궁금했던 까르보나라맛 닭가슴살인데요



사실 이건 너무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까르보나라..는 사실 다이어트와는 좀 거리가 있다고
생각해서 이게 과연 도움이 될까 의문이 들었어요


허브맛과 비교해보면 같은 중량인데
칼로리에 차이가 있어요

지방량도 높구요

허브맛-155칼로리
까르보-210칼로리

뭐 가끔 파스타가 생각날때
먹으면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파스타보단 칼로리가 낮을테니까요 ㅎㅎ

다음에 먹어보고 후기 남겨볼게요~~


그리고 또 다른 타사제품을 추천받아
같이 구매해봤는데 그건 다음번에 후기를
올려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