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일기

19.09.09 다이어트 식단 기록!

by xoxoa 2019. 9. 10.
반응형


오늘도 꾸준히 식단을 하고있습니다..
아직 2주차라 크게 변화는 없어요!

최근에 주변에 간헐적 단식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16:8이라고 16시간 공복 유지 후
남은 8시간 동안 식사를 하는 것인데
효과는 만점이지만,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위험한 방법입니다!

제가 하는 식단 방법은
주 6일 식단으로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는
음식을 금하고, 건강한 간식을 먹는 방법이예요.

전에 트레이너분이 제가 하도 ㅜ 배고픈걸 못참으니..
하루종일 먹는 식단으로 짜주셨었어요 ㅜ

물론 간식은 과자 빵 이런게 아니예요!!
토마토,바나나,두유 등등 이런것들 이예요!



월요일 식단
- 아침 : 아몬드 브리즈
- 점심 운동 후 : 콩밥/닭가슴살
- 간식 : 훈제란 2개
- 간식 : 방울토마토
- 저녁 : 된장찌개/보리밥 (반찬 없이)

다이어트라는게 즐겁게 해야하는건데
너무 극단적으로 하게 되면
재미도 없고 금방 질리고... 그래서 포기하게
되는거 같아요 ㅜ

저는 배고프지 않게 조금씩 나눠서 먹고있어요!
물론 이렇게 먹고 운동도 해야겠죠?


월요일은...반성 ㅠ

바쁘다는 핑계로 30분도 못채우고 왔어요 ㅜ

직장인분들 공감하실까요...?
일이 많으면 역시 가장 먼저 운동부터 포기해버려서..ㅜ

조금이라도 움직였다는거에 의의를 두기로....

그리고 오늘 스쿼트도 못함..
피곤과 함께 눕자마자 기절했습니다...

덕분에 오늘은 기분이 상쾌하네요 ㅎㅎ
푹자서...!!

이번주는 추석으로 목금토일은 홈트로 해보고
변화과정 업로드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