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문화생활

너무 예쁜 망원동 빈티지 소품샵 잡화점 오앙

by xoxoa 2020. 4. 13.
반응형

 

망원동 빈티지샵 오앙

 

최근에 빈티지 소품 그릇... 접시에 꽂혀 버려서...

인스타에서 찾아보고 방문한..

오앙 !!

 

그래서 일부러 약속 장소도

망원동으로 잡고 

제일 먼저 오앙으로 향했죠ㅎㅎ

 

 

 

망원역에서 내리시면 

쪼끔 걸어올라가야하는데

수다 떨면서 가니까 금방 도착했어용

 

 

오앙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oang/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여기서 확인하시면

어떤 소품이 있는지

바로 확인 가능 ><

 

악세서리 부터 빈티지 패션 소품

인테리어 소품까지 

정말 없는게 없는 

빈티지 잡화점! 오앙!

 

가게 스타일이랑 상품들이

완전 취향저격 !

돈만 많았으면 싹쓸이.. 각

이었는데 안타깝게 ^^

고민고민하다 컵과

요거트 수저 이렇게 구매했어용 ㅋㅋ

 

모자랑 가방 빈티지 의류까지

너무 맘에 드는게 많았던 오앙!!

특히 모자는 너무 좋아하는데

살까 고민하다.. 집에 쌓아놓고

안쓰는 모자들 때문에 살포시..

내려놔버렸죠 ㅠㅠ

이런 보헤미안 스타일 빈티지

슈즈도 평소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빈티지샵이 예쁜 물건은 많은데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ㅠㅠㅠ

지름신 오지 않게 

조심해서 구매... 했어요 ㅋㅋ

엔틱한 시계랑 고양이 인형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ㅎㅎ

다행히 저는 이날 접시랑 컵에 꽂혀서

악세사리는 눈에 안들어 왓었네요 ㅋㅋㅋㅋ

레이스 코스터 

그리고 식탁보 !

이사가면 꾸밀 식탁보도

여기서 하나 장만하면 딱!

가운데 보이시는 요거트 수저와

빈티지 컵 구매했어요 !

아직 개시하진 않았는데

요거트도 사다놓고 

개시할 날만 기다리는 중이요 ㅎㅎ

 

옆에 보이시는 해바라기 패턴은

상품 구매하시면 엽서를 하나씩 

선물로 주시는데 해바라기 패턴

엽서 받아왔어요 ~!

나중에 선물할 때 사용하려구요 ㅎㅎ

커트러리 세트나 

접시 세트를 보면 

빈티지 제품이여서 

딱 하나 뿐인 제품이니까

선물하기도 굳굳!!

제가 이 접시들 보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ㅠㅠ 옆에 진주 머리끈도

하나 겟!! 

 

물건 다 고른다음에 

계산하고 카운터 앞에서 기다리는데

실바니안 패밀리 토끼랑 다람쥐!!

너무 귀여워서 찍음 ㅠㅠ

 

계산하실 때 

현금으로 하면 할인도 해주신답니다 !

그리고 엽서도 선물로 주시구요 ㅎㅎ

포장 마져 예쁘게 해주는

오앙 !!

 

여긴 꼭 다시 올거 같아요 ㅠㅠ

눈요기 만으로도 이렇게 즐거운 곳인데!

예쁘게 꾸며놓고 살고 싶어요 

어서 빨리 이사가서요 ㅎㅎ

망원동 빈티지 샵 오앙!

예쁜 소품이 너무 많아서 

행복한 고민을 했던 곳!

 

오늘도 뒤로가기 전!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인스타그램 갤러리

http://instagram.com/ssoramz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봄이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spring_0115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