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문화생활

홍대 스튜디오 : 래치키치에서 컬러 증명사진

by xoxoa 2020. 8. 12.
반응형

매번 계획만 하고 있던
컬러 증명사진!
이번에야 말로 꼭 찍고 말겠다고
다짐하고 스튜디오 찾던 도중

완전 맘에 드는 스튜디오를 발견..!!!!!

바로 래치키치 스튜디오 입니당!


http://www.instagram.com/raichee_kitsch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키치키치한 느낌에
핑크핑크 너무 내스타일 이여서
깜짝 놀랐다니까요 ㅎㅎ

한번쯤은 디즈니 공주나 교복
입고 촬영해보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

그럴때 딱인 스튜디오여서
진짜 여긴 친구들이랑 우정사진 찍으러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ㅎㅎ

입구부터 핫해!

입구 옆에는 래치키치에서 촬영한 사진들과
흰둥이(?)가 반갑게 맞이해주고 있었어요 ㅎㅎ

평일 낮에 방문이라
홍대 주변 전체가 조용하더라구요 ~~?
저는 좋음 !!

나만의 시간 같달까...?

처음찍는 컬러 증사라 일단은 무난하게
찍기위해 의상은 따로 대여하지 않구
네이비색 질스튜어트 원피스 입구 갔어요 ㅋㅋ

이 원피스... 얼마만에 입는건지..
살쪄서 팔이 안들어갔었거든요 ㅜ

이번에는 평범하고 무난하게 찍지만
다음번에는 소품과 의상을 활용한 컬러 증사
도전해보려구요 !!

어쩜 모든 소품 색깔이며
스타일이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핑크/연보라/키치
딱 소소를 표현하는 세가지 인데 ㅋㅋ
저를 위한 스튜디오 인가요..? ㅋㅋㅋ


버니바니 쿠션도 너무 탐났어요 ㅋㅋ

여긴 촬영전 머리나 화장 수정하는
메이크업 룸 안 인테리어 입니다 !
여기서도 예쁜 사진 촬영 가능..!!!

셀카 포토 존이죵 !

미니멀 라이프와 거리가 먼
소소는 이런 소품들 보면 정말
눈 돌아가요 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거의 메이크업 룸 사진 만 찍었네요

여기에만 있다보니...;;

요기는 꼭 이너핏 (바프 촬영 스튜디오)
같은 느낌이랄까요~~?
제가 이런 느낌으로 촬영을 하나 했어서
여기는 뭔가..? 익숙 했어요 ㅋㅋ

팝한 느낌으로 촬영하기는 딱!

저는 처음부터 노랑색 배경을 생각하고
의상색이랑 머리색 맞춰 간거였어요 ㅋㅋ

블루블랙 머리였는데..
안타깝게도 빛 한번 못보고
염색물이 빠져버림 ㅜㅜ

촬영한 사진은 이미지 사진까지 두장
골라서 작가님께서 꼼꼼하게 보정해주신답니다!

옆에서 같이 친절하게 말도 걸어주시고
편안하게 해주셔서 편하게 얘기하면서
맘에들에 보정 할 수 있었어요 ^^

이미지 사진 추가는 1만원
액자 추가 비용도 크기에 따라 따로 있어요~~!

증명 사진 크기와 A5사이즈 정도의
사진 두장!

래치키치 스튜디오! 다음에 재방문 해야지요 ㅎㅎ
다음엔 교복 도전!!!!

예약은 래치키치 인스타그램에서
디엠으로 확인 후 예약했습니다!

한번 쯤 추억 남기기에 너무
좋은 시간이 될 것 같네요 ^^


집에 돌아가기 전에
너무나도 먹고 싶었던 (다이어트 당시)
할랄가이즈 먹고 귀가!!!

매우 매우 더운날 이었지만
좋은 사진 남기고
알찬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