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일기

다이어트 식단 일기 - 바디프로필 도전 중~!

by xoxoa 2020. 3. 27.
반응형

 

2020.03.27 금요일 

오늘 아침 공복에 무게 확인 했더니...

힘들게 48kg 까지 왔어요 ㅠㅠㅠ

 

너무 오랜만에 다이어트 일기라 

그동안 포기한 줄 아셨지만..

사실 잠깐 놓았다가 

 

2월 부터 다시 시작했죠 ㅎㅎ

지금 헬스 PT 받으면서 

바디프로필 챌린지 한지 

2달이 다 되어 가네요 !!

 

스튜디오 예약까지 마쳐서 

이제 딱 8주 남은 상태인데 

 

코로나 때문에 헬스장도 못가고 ㅠㅠ

PT수업도 중단... 

 

나름 집에서 열심히 홈트하고 있습니다 ㅠㅠ

 

https://youtu.be/swRNeYw1JkY

 

요즘 보는 홈트 영상.. ㅎㅎ

땅끄부부 채널 보면서 

열심히 홈트중....!

웨이트 못하니까 집에서라도

열심히...!!

 

 

 

식단 공개

 

먼저 2월이 되기전...

제가 어떻게 먹었었는지 

진짜 돼지가 따로 없음,..

 

오해하실까봐 올려드리는데

사진 하나하나 다 1인분이예요

저 여자구요..

 

한참 56~57kg 시절

진짜 먹고싶은거 다 먹고 살았음/..

 

워낙 먹는걸 좋아해서

특히나 밀가루 빵 면 종류 

환장했구요...!!!

 

서서히 내 몸이 점점 불어가고

있다는걸 느끼고 식사량 줄이고

다이어트 식단 뭔지 찾아보면서 

따라하고 그랬는데 ㅠㅠ

역시 운동을 병행해야겠더라구요 ㅠ

 

 

 

 

 

아침 식단

바나나 / 계란 5개 (노른자는 2개만!) / 야채 (샐러드) 드레싱 조금 / 아몬드 6알

점심 식단

닭가슴살 / 현미 (백미X) / 샐러드 야채 / 아몬드 6알

저녁 식단

고구마 / 닭가슴살 / 샐러드 야채 

 


시간이랑 그램까지 맞춰가면서 

열심히 식단중!!

 

PT쌤이 짜주신 식단 잘지키면서

가끔 치팅데이때 스트레스도 풀어주면서 

여기 까지 왔네요 ...!! ㅎㅎ

 

닭가슴살이 너무 질리는날에는

고등어나 소고기로 대체해서 

먹기도하고 드레싱도 발사믹에서 

오리엔탈 가끔 칠리소스 뿌려서 

맛있는 식사 하고 있어요 ㅎㅎ

 

운동 끝나고도 푸로틴 마실때도 있고,

단백질 보충 꼭 해주는중이요 ㅎㅎ

 

식단 하실 때 꼭!!

시간이랑 양은 지켜줘야 합니다 ㅎㅎ

     style="display:block; text-align:center;"
     data-ad-layout="in-article"
     data-ad-format="fluid"
     data-ad-client="ca-pub-6016051769044454"
     data-ad-slot="6272540676">



 

인바디 측정 결과~!!

 

글씨가 잘 보이실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왼쪽이 PT 시작 하고 바로 찍은것!

그리고 오른쪽이 PT 2주 후 인바디 !!

 

그리고 처음 앞자리 4 본날.....!!

이제는 체지방율도 많이 내려가고 ㅜ

제법 눈바디로도 빠진게 보여서

넘나 뿌듯...

 

갈길이 멀지만.. 6/4일까지 

계속 힘들어 볼려구요 ㅎㅎ

무엇보다 

허벅지 터질라 해서 

못입었던 슬랙스가...

이제는 남아요 ㅠㅠㅠ

 

바디프로필 촬영일은

6월 4일이예요 !

 

남은 8주 열심히 해서 

인생 기록 한 번 남겨 볼게요 !!

 

 

 

오늘도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인스타그램 갤러리

http://instagram.com/ssoramz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봄이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spring_0115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style="display:block; text-align:center;"
     data-ad-layout="in-article"
     data-ad-format="fluid"
     data-ad-client="ca-pub-6016051769044454"
     data-ad-slot="6272540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