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맛집투어

논현동 일본 가정식 부엉이식당

by xoxoa 2019. 9. 9.
반응형



부엉이식당 -

영업시간
평일 :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토욜: 11:00-16:00
일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

** 15:00-16:30 까지 브레이크타임

직장 근처라서 일요일은 쉬는날인거 같아요!

부엉이식당은 일본 가정식 맛집입니다!
저는 논현동에서 일할때 종종 찾아갔었는데

그맛이 너무 맛있었어서 또 찾아가게 되었어요 ㅎㅎ

위치는 논현동과 학동역 사이쯤이예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래 지도 참조!)





친구와 둘이 치즈키미카레 주문했습니다!

사실 오니기리도 함께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ㅜ
점심에 품절됐다고 하네요 ㅜ

메뉴판 보시면 메뉴는 그리 많지 않아요 :)

저는 카레가 먹고 싶고..
카레가 저는 제일 맛있고 좋더라구요 ㅎㅎ


주문하면 금방 나와요! ㅎㅎ
**치즈키미카레 : 10,000원

빈그릇은 바에 있는 단무지와 김치를 덜어 먹으시면
되고 , 미소된장국까지 정식으로 나오는 메뉴입니다!

계란 노른자아래 모짜렐라 치즈가 있어요!

처음에 양이 적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생각보다 양 많아요!

엄청 배불렀어요!

2인석 테이블도 있는데
저희는 바에 앉아서 먹었어요 !



노란 우산은 제꺼 ㅎㅎ
인테리어랑 잘어울리지 않나요??ㅋㅋㅋ

전체적으로 엔틱한 분위기의 식당이예요!

비오는날이여서 더 운치 있었던거 같아요

직장인 점심으로도 딱!


일본 카레 좋아하시면 맛집 추천 부엉이식당 !

돈까스랑 라면도 참 맛있는데
다음에 갈때는 돈까스랑 라면 먹도록 할게요 ㅎㅎ
(다이어트 성공 후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