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맛집투어

서울역 브런치 맛집 브리오슈도레 Brioche Dorée

by xoxoa 2019. 10. 11.
반응형

브리오슈도레를 처음 알게 된건 

빵 때문이었어요 !

크로와상을 너무 좋아하는 저라서 /...!

그리고 밀가루... 빵에 환장하는 빵순이..

 

제가 좋아하는 앙버터 크로와상

앙버터 크로와상 다른 카페에서도 먹어봤는데 

여기만큼 맛있는 앙버터 크로와상이 있는 카페는 없었던듯... ㅜ

 

그리고 생크림 크로와상등 여러가지 프랑스 빵도 판매중입니다 !

다른 빵들도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

 

여기 크로와상이 너무 맛있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 

브런치도 판매하는 카페였어요 !

 

 

 

 


브리오슈도레 대우재단서울로점

맛있고 다양한 브런치메뉴가 있는 프랑스 카페

 

평일 07:30 - 21:00Last Order20:00

토요일 10:00 - 20:00

일요일 10:00 - 2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서울로테라스 브리오슈도레

회사가 서울역이라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브런치를 먹으러 브리오도슈레로 !

 

지금은 이름이 서울로테라스 이지만, 

대우제단 건물 2층에 있는 카페입니다 !

 

서울로로 연결된 입구가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

 

 

대우제단 브리오도슈레 메뉴판

가격은... 음 좀 있는편이죠 ?

어떤거 먹을까 고민하다가 갈레뜨 샹파뇽 과 콥샐러드 주문!

콥샐러드는 메뉴판엔 없지만, 판매중!

 

갈레뜨 샹피뇽 

에멘탈치즈,모짜렐라 치즈가 가득한 

프랑스 전통 방식의 버섯 갈레뜨

 

근데 처음 방문했을 때

저희가 예약한다고 했는데..

예약안하셔도 자리 많다고 해서 

점심시간에 그냥 갔는데 

예약 안하시면 안된다고해서 

좀 어이없었죠.. 

말이 앞뒤가 다름... 

 

 

브리오슈도레 식전 빵

빵 맛집이잖아요 ?

빵 진짜 맛있었어요 ...

식전빵이지만 이거 다먹고 바로 

또 달라고함!!

 

근데 또 여기서... 가져다 준다고 하고 

빵만들러 프랑스 가셨나...

 

한 세네번 얘기한거 같아요..

그 때마다 '네 잠시만요' 만 반복..

그러더니 빵은 리필 안된다고... ㅎㅎ

그럼 첨부터 기다리게하지를 말던가... ㅋㅋㅋㅋ

 

 

 

그사이에 메뉴가 나왔어요 

 

 

콥샐러디와 갈레뜨 샹파뇽이 나왔습니다.

 

맛은!

 

갈레뜨는 진짜 맛있었음여.. 두번 세번 먹고 싶은맛

제가 프랑스빵을 좋아하기는 하는데,

진짜 진짜 너무 맛있음!!

 

베이컨하고 계란 후라이 그리고 

치즈 까지 맛이 없을수 없는 조합 아닙니까 !! ㅠ

 

그치만 콥샐러드는 진짜 실패...

샐러드면.. 풀이 좀 있어야 하잖아요 ?

 

밑에 로메인 상추 4장이 전부..

그리고 짜서 제대로 먹지도 못했어요

이게 프랑스의 맛인지 모르겠는데 

만원이나 하는 샐러드 양 치고는..

너무 적었고...

매우 실망적이었어요..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그리고 커피도 브런치 주문할 때 

함께 주문했는데 저희가 다 먹을 때 까지 

나오지도 않음... ㅋㅋㅋㅋ

계산서에는 올려놓으시고...

이것도 진짜...ㅋㅋㅋ

 

 

브리오슈도레 후기!

빵만 구매하러 가시는거 추천합니다.

테이크아웃으로 !!

 

점심시간에 방문한건데 

당연히 사람많은 거 이해하죠 

 

근데 너무 유도리 없이 운영하시는거 아닌가 싶었어요.

 

브런치 맛은 진짜 맛있었어요 

물론 맛집은 맞지만, 

다시 방문해서 브런치를 먹고싶지는 않더라구요..

 

커피값은 나가면서 취소하고 

죄송하다고 커피를 따로 테이크아웃 해주셨지만,

기분이 별로 좋지는 않았어요 ....

 

그치만 정말 맛은 최고예요 !

 

먹방 맛집 소개는 계속 됩니다 !!

가시기전에 댓글과 공감 !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