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맛집투어

가성비 최고 서울역 맛집 토끼정 추천

by xoxoa 2019. 10. 9.
반응형

 

항상 사람이 많은 서울역엔

음식점도 참 다양합니다 !

그 중엔 맛집들도 많답니다 ~~

 

물론 토끼정은 체인점으로도 유명하지만, 

체인점이지만 처음 가봤던 토끼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토끼정 KTX 서울역사점

크림카레 우동으로 유명한 맛있는 일본 가정식 전문점

 

매일 11:00 - 22:00Last order 21:30


토끼정이 크림카레우동으로 유명한데 

이날은 다른걸 먹었어요 !

 

최근에 일본 가정식 맛집 포스팅을 많이 했는데요 ㅎㅎ

딱히 골라서 가는건 아닌데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면 항상 일본 가정식이더라구요 !

 

요새... 일본이라는 단어는 함부로 꺼내면 안되긴하지만..

요리 식재료는 국산이예요 ㅜ

(너무 뭐라고 하지 마시길...그저 맛있어서 간거여요..)

 

서울역사점 토끼정

토끼정은 서울역 KTX 역사 안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롯데마트와 역사 입구 사이에 있어요!

 

이름이 토끼정이라서 그런지 

시그니처가 토끼 모양이네요 ~! ㅎㅎ

 

입구부터 제가 좋아하는 감성 듬뿍!

 

토끼정 내부 서울역사점

안에는 일본풍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더라구요 ~~

입구에는 캐리어들이 잔뜩 있었습니다!

따로 사진은없지만 (아무래도 남의 짐이라.. ㅎㅎ)

 

기차역인 만큼 여행객들도 많았고,

서울역인 만큼 외국인도 많더라구요 ~~!

 

살짝 대기시간이 있었어요.

그치만 자리도 많고 회전율이 높아서 인지 

금방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토끼정 테이블 메뉴판

자리에 착석하면 사이드엔 나이프 포크 수저 물컵이 있고

메뉴판이 테이블 위에 있습니다 !

 

 

토끼정 음료 메뉴

 

토끼정 음료 메뉴는?

일본 가정식 맛집이여서 그런지 

일반 맥주 아니고 삿포로, 하이볼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저녁시간이긴 하지만, 저희는 카페도 가야하기 떄문에 ㅎㅎ

에이드 종류로 시키기로 했습니다 !

 

이거 비쥬얼 진짜 대박...

사진부터 느껴지더라구요 

 

심지어 이름도 예뻐...

 

달빛유자랑 노을석류 주문!

 

토끼정 음식 메뉴

 

토끼정에서 맛있는 요리는 ?

메뉴판에 한장한장.. 전부 찍어왔어요 ...ㅋㅋㅋ

친구가 다찍었냐고 ㅋㅋㅋ

 

메뉴 정말 많아서 총 아홉장 ㅋㅋㅋㅋㅋㅋ

 

 세트메뉴 구성이 정말 잘되어 있더라구요 !

그치만 혹여나 양이 너무 많지는 않을까 싶었죠..

따로 시켰어요 ! 아무래도 여자 둘이 먹는 양이 

그래서.. ㅎㅎ

 

토끼정은 크림카레우동이 유명하답니다 !

그치만 이날은 카레가 땡기지 않아서 다른메뉴로..

 

트러플 머쉬룸 오일파스타 + 항정살 스테이크 + 스팸 소보루밥 

주문!

 

주문 시간까지 매우 고민을... ㅋㅋ

다 맛있어 보여서 ㅋㅋㅋ

 

일본 가정식 맛집 토끼정 서울역사점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

트러플 머쉬룸 오일 파스타는 살짝 맵다고 하셨는데,

전혀 맵지 않고 매콤하니 먹을만 했어요 !

그리고 커다란 버섯이 올려져 있는데 

오일이랑 어우러져 아주 깔끔했습니다 !

항정살 스테이크도 부드러운 항정살과 

데리야끼 소스가 잘어울려서 

양파와 함께 먹으면 진짜 맛남!!

 

딱 함께 나온 샐러드랑 먹으면 최고!!

안에 꽈리 고추도 함께 ~~

 

고기는 야채랑 같이 먹어야죠 ㅋㅋㅋㅋ

 

그리고...!

스팸 소보루밥 

이거 최고... 집에서 만들어 먹어봐야지...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거였는데 

역시 스팸은 실패하지 않는다..ㅋㅋㅋㅋㅋ

취향저격!!

 

토끼정 에이드 노을석류 달빛유자

에이드도 함께 나옴!

이름 진짜 예쁘지 않나요 ??

센스대박 ㅎㅎ

 

거기다 예쁘기 까지해.. ㅋㅋㅋ

실물 비주얼이 진짜 예뻐가지고 

사진도 한장 찰칵 ㅋㅋ

 

토끼정 감성

 

토끼정 분위기는 어떨까?

토끼정 분위기를 담아보기 위해 

실내를 좀 더 찍어봤어요 ~~

 

근데 저는 일본풍이라기 보단

레트로 ? 어렸을 때 많이 보던 

그런 분위기 였던거 같아요 !

 

그리고 사진찍으면 잘나오겠다.. ㅋㅋㅋ

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여자들이란.. ㅋㅋ 

어딜가나 사진 삼매경 아니겠어요 ㅋㅋㅋ

 

식사를 마치고 후암동 해방촌 카페로 향했죠!

얼마전에 포스팅한 해방촌 카페 무니가 바로 이날 갔던 카페!

 

2019/10/04 -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 해방촌 루프탑 카페 무니 야경 맛집

 

해방촌 루프탑 카페 무니 야경 맛집

서울의 야경이 너무 예쁜 카페 무니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풀리고 있는 가을날 밤 해가짧아지고 밤이 길어진 만큼 루프탑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 서울의 야경하면 역시 높은곳! 해방촌 카페가 딱이죠! 카..

springso.tistory.com

서울역에서 거리가 멀지 않으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저녁식사 하시고

해방촌 카페 무니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

 

토끼정 인스타 감성

토끼정 후기!

진짜 맛있었음! 별다섯개 주고 싶어요 !

괜히 체인점이 아닌거 같네요 

 

또 다시 방문하고 싶은 그런곳?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좋고 가성비 최고의 식당

 

저는 처음 갔던 곳이지만, 

가끔 점심 먹으러 방문해도 좋을 거 같아요 !

(직장인의 점심은 언제나 가난하지만..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가시기 전에 댓글과 공감 부탁드려요 ~~!

 

더 맛있는 맛집과 카페 포스팅은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