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일기/백패킹&캠핑

[오토캠핑] 양주 해피니스 캠핑장 캠린이 텐트 추천

by xoxoa 2022. 7. 5.
반응형

지난 2월.. 아직은 추웠던 겨울에 다녀온 캠핑장

서울 북부 쪽에 살고 있어서 

포천이나, 양주 쪽으로 많이 찾아서 가는거 같아요 

양주에도 캠핑장이 딱 있길래

예약해서 다녀와봤습니다 :)

오늘은 간단하게 캠핑장 리뷰와 함께

새로 구매한 텐트도 보여드릴려구요 ㅎㅎ

매우 저렴하게 구매한 텐트 !!


코베아 크레센도 2 

4인용 텐트 입니다.

 

반응형
 

대한민국 최저가 가격비교 쇼핑! 쇼핑하우

쇼핑하우는 대한민국 온라인 쇼핑몰들의 상품 정보를 모두 모아 한번에 가격비교가 가능한, 최저가 가격비교 서비스 입니다.

shoppinghow.kakao.com

이제 막 오토캠핑을 시작한 

초보 캠린이가 사용하기 좋은 텐트예요 

 

저렴한데 크기 때문에 가성비 정말 최고인 텐트 입니다 !

전실 크기도 꽤나 크구요 ~!

둘이 사용하기엔 딱인 텐트 !

그런데 자립은 조금 힘들더라구요 !

입문용으로는 추천!


사진 보시면 크기가 대충 보이시죠 ~?

이 텐트로 6명까지 지내봤어요 ^^

색깔도 제가 좋아하는 브라운톤!!!

창문도 있어서 환기 매우 잘되기 때문에

전실에서 요리해먹기도 굿굿!!

겨울에는 역시 전실 있는 텐트가 최고긴 합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더 추천 드리고 싶은 텐트네요 ~

 

 


처음 텐트 칠 때 조금 해매긴 했어요 ㅎㅎ

백패킹용 작은 텐트만 치다가 꽤 힘들더라구요 

 

본격 캠핑 시작 ~!

겨울 캠핑의 꽃은 불멍과 먹방이라고 하지만,

보드게임도 빠질 순 없죠 ㅋㅋㅋ

루미큐브 제일 좋아하는 게임이예요 

본격 먹방 시작!

실용적 캠퍼라 아직은 갬성이 부족하지만... ㅎㅎ

다음에는 갬성 넘치게 꾸며 보도록 해보죠 ㅎㅎ

설날 선물로 받은 소고기도 챙겨와서 먹고

 

소고기 요리에는 버섯과 아채가 빠지면 안되죠 ~

이때는 아직 비건 하기 전이라

고기 아주 잘 먹었습니다...

지금은 안먹지만 ㅠ

 

와인에 또 곱창이 그렇게 잘 어울려요 ㅋㅋㅋ

부추 무침까지 하면 최고예요 ~~!

 

캠핑 먹방에 중요한건

'그리들' 하나로 모든 요리가 가능해요 

여기 라면도 끓일 수 있죠 !

 

불멍은 따로 하진 않았어요 ~~

지저분하네요... 

전실 매우 크게 잘 썼어요 ~!


밤이 되면 예쁜 조명이 켜져서 

더욱 분위기 있어집니다.

 

참고로 해피니스 캠핑장은

장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서울 근교 위치라 장박으로 이용하시기 좋은 캠핑장입니다.

아이가 있다면 장박 캠핑장으로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