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일기/백패킹&캠핑

[오토캠핑] 포천 라온 캠핑장 & 글램핑 - 복층 구조로 비오는 날에도 분위기 있게~

by xoxoa 2022. 7. 4.
반응형

오토 캠핑장 추천 

포천 라온 캠핑장

 

서울 근교 오토 캠핑장 추천


캠핑 브이로그 영상을 담아봤어요 :)

참고해주세요 ~!


최근에 두번이나 다녀온 캠핑장 !

그만큼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었습니다.

 

처음에는 둘이 다녀오고

그리고 친구들과 단체로 다녀왔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복층' 구조 이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사진 참조

사진에 보다싶이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 

1-2층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서울에서 출발하면 주말 (토) 기준 

1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제법 가까운 거리입니다 :)

 

지붕 타프가 있는 복층 데크와

타프가 없는 데크 2구역으로 나뉘어 있고

글램핑도 즐길 수 있는 곳 !!

 

반응형

이곳 '포천 라온 캠핑장' 을 추천 하는 이유

 

1. 복층 구조의 넓은 데크 구조

2. 깔끔한 화장실과 관리 잘된 개수대

3. 아이들과 함께 올 수 있고, 어린이날에는 프로모션도 있다

4. 여름에만 개방되는 수영장 이용가능

5. 매점 이용 가능

밤에 찍은 사진들 !

자체 알전구 조명을 켜주셔 

더욱 분위기 있는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

 

어린이날 방문 했을 때는

어린이들에게 비눗방울도 나눠 주셨는데

어른이도 달라고 해서 받았습니다 ^^

역시 캠핑에선 빠질 수 없는건 

먹방이죠 ㅎㅎ

 

사이트 별로 개별 전기사용이 가능해서 

릴선 긴것도 필요 없을 정도예요 !

 

하지만, 매너 타임이라는게 있어서...

(저는 사실 이거 때문에.. 오캠장 잘 안다니긴 해요 ㅠ)

11시부터 조용히....!

 

여름에 개방하는 수영장 !

제가 갔었을 때는 날씨가 제법 추운 날이여서 

아직 수영장은 개방하지 않았는데

여름에 개방한다고 하네요 

 

아이들과 함께 오기 너무 좋을것 같아요 ^^

라온 캠핑장의 사이트 구조 !

글램핑장이 꽤 커요 ㅎㅎ

 

캠핑이 부담스러우시면 글램핑장으로 예약하고

여름 휴가로도 추천 !

글램핑장 가운데는 놀이터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는 정말 최고예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

올 여름 캠핑장으로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