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잠실새내 이색 데이트 코스 드로잉 카페 - 도화서가

by xoxoa 2020. 7. 22.
반응형

 

친구가 일하는 카페 이기도 하고 

그림그리는거 좋아해서 아이패드..? 프로 까지 산

저한테 딱 취저 카페인 도화서가 다녀왔어용 

 

이미 홍대에서는 유명한 드로잉 카페!

오픈 당시에 친구 보러 잠깐 갔었었는데 ㅎㅎ

바디프로필 준비로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방문하게 되었구요 ㅠㅠ

 

찾아가실때 잠실새내역 보다는

종합운동장역이 더 가까우실 수 있어요 ~!

지도 참고!!

 

도화서가는 일반 카페가 아니기 때문에

이용 시간 별 요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이용시간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드로잉 뿐만 아니라 

슈링클스/만화책/보드게임/나노블럭

등등!! 즐길거리가 많이 있고

 

안쪽에 노래방이 있는 룸과 파티룸이

따로 있어요 ㅎㅎ

 

보드게임 종류도 다양하게 ~!

데이트 코스로 지루하지 않을 카페!!

스콘을 판매하고 있길래 

앙버터 스콘과 오레오쉐이크를 주문했어요 !

근데 스콘 진짜 맛나서....

집에 갈때 얼그레이 스콘 포장해갔어요

 

드로잉 세트 주문하면

이렇게 드로잉 물감과 

붓을 준비해주셔요 ㅎㅎ

 

최근에 아이패드로 연습하다가 

막상 다시 종이 위에 그릴려니까.. ㅎㅎ 

아... ㅎㅎ

어렵더라구요.. 


(아이패드는... 틀리면 지울수 있는데..)

드로잉이 어려우신 분들은

카페에 구비되어 있는 서적을 

이용해서 쉽게 그릴 수도 있더라구요 !

 

그중에 이 책이 맘에 들어서 

집에와서 따로 구매까지 했져 .. ㅎㅎ

작가분이 저랑 동명이인 ><

저도 뭔가 그려보고 싶어서.. 

작은 종이 아니고 큰종이에 그려봤는데..

역시나.. 망했구요 ... ㅎㅎ

 

지난번 서울숲 러닝때 봤던 하늘이 

너무 예뻐서 그 하늘을 그려보고 싶었으나..

실패...ㅎㅎㅎㅎ 

대충 색연필로 덮어버림옄ㅋ

 

아래 사진이 원본사진인데.. 아 ㅠㅠ

그림 다시 열심히 그려야겠어용....

예쁜그림들이 전시되어 있길래

몇장찍어 왔는데 다들 잘그리시더라구요...

제 실력이 부끄러워지는중 ㅠ

 

요건 오픈 당시 찍었던 사진이라

스콘은 따로 없는데 

디저트 스콘은 정말 강추...!

 

꼭 드셔보세용....!!

 

다음에 서가 밀크 블루베리도 마셔보고

싶기도 하구요... ㅎㅎ

손으로 만드는건 뭐든 좋아해서 

나노블럭도 다음에 구매해서 해봐야겠네여

 

매일 뻔한 데이트 지겹다면

이색 데이트 코스로 

드로잉 카페 도화서가를 

찾아가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