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서울숲 성수동 예쁜 카페 eert 이이알티 ‘서울에서 즐기는 작은 교토’

by xoxoa 2020. 8. 10.
반응형

일명 서울의 작은 교토라고 불리는
성수 서울숲 카페
eert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다녀온지는 조금 지났지만
이제야 소개해드리는
이이알티 카페!!


입구부터 인싸느낌의 핫플레이스!!
주말에오면 항상 줄이 길고
웨이팅도 오래 걸려서 매번 지나치기만 했는데 ㅜ
평일에 시간이 되서 친구와 함께 찾아오게 되었답니다!

성수 서울숲 eert

eert는 마곡과 서울숲
망원 대구
이렇게 4곳에 있어요 ~~!

분위기 자체가 일본풍이예요~~
우드 인테리어와 일본느낌의
다다미 까지 있어
일본 관광지에 온 느낌이 물씬!!
저는 이런 분위기 매우 좋아한답니다 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막혔는데 ㅜ
서울에서 일본 교토를 느낄 수 있는 즐거움도 플러스!

살짝 흐린날 비가 올듯 말듯한 날
창가 너머 뷰도 너무 분위기 있었구 ㅎㅎ
교토의 전통 가옥에서 바라보는
느낌이었달까요~~?

이런 분위기 저는 너무 좋은데 ㅎㅎ
어떠신가요~~?

메뉴는 심플하게 박스와
커피 / 차 / 음료 메뉴!

이이알티에 꼭 오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는
매 시즌마다 바뀌는 디저트를 즐기기 위해서!

eert카페는 다양한 전통 차와 함께
3단 디저트 박스에 나오는
디저트가 가장 매력적인 카페예요~~

그 박스 디저트도 항상 같은게
아니라 더욱 매력있구요 ~!

창가 뷰가 너무 좋아 찍은 음료!
카페오레와 살구에이드

잔도 동글동글하니
너무 귀여워서 소장 욕수 뿜뿜 !!

보통 카페라떼가 많은데
카페오레라는 단어 넘나 오랜만에 들어서
반가웠다요 ㅎㅎ

친구에게 물어보니
카페오레는 일본에서 많이 쓰는 말이더라구요 ㅎㅎ

이이알티 디저트 박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이이알티의 시그니처 메뉴인
3단 디저트 박스 !!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체리’테마 였어요 ~~!

매시즌 과일과 디저트 테마가 바뀐답니다

위에서부터
체리타르트
치즈케이크와 블루베리 뮤즐리
티라미수 생체리 카눌레와 마들렌

가장 맛있었던건
2번째 칸에 있던 치즈케이크!

면포에 싸여서 나와서 뭔가 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치즈케이크라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처음엔 좀 낯설었는데
가장 기억에 남고 맛있었던 디저트!!!


마무리로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쇼핑하고 즐거운 친구와의 데이트를 마쳤어요 ㅎㅎ

서울숲 핫플레이스 카페 찾으신다면
다음 디저트 박스가 궁금한
이이알티 추천드립니다 ♥️

가시기 전에 꼭 좋아요 부탁 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