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소소봄

망원동 망리단길 강아지 소품 과자 상점 그냥,점례 다녀왔어요

by xoxoa 2020. 4. 7.
반응형

반려인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반려동물 과자상점!

 

그냥 점례

 

예전에 봄이 생일날

그냥 점례에서 봄이 얼굴 머핀을

주문했던 적이 있었어요 !

 

마침 망원동 온김에 

가보고 싶었던 그냥 점례 방문했습니다 !

봄이 얼굴 머핀!

소간 파우더 계란 노른자등으로

강아지 영양식으로 좋은

머핀에 얼굴까지 그려줘서 

봄이 생일 선물로 줬었어요 ㅎㅎ

 

온라인에서 주문제작

가능하답니다 ㅎㅎ

 

 

망원동엔 어째서 이렇게 

예쁜 곳이 많을까요 ㅎㅎ

가게 앞부터 너무 빈티지 ♥


 

 

 

 

 

그냥, 점례

서울 마포구 포은로 71

매일 12:00~21:00
월요일 04:00~21:00

 


가게의 마스코트인 점례!

처음에 너무 가만히 앉아 있어서 

인형인 줄 알았어요 ㅎㅎ

생긴것도 인형같이 귀여워요 ㅎㅎ

반려동물 수제 간식

강아지 과자가 판매하는 곳인데

종류별로 있어요 ~

 

프레즐, 마카롱, 머핀 등등

물론 강아지에게 좋은 재료로만!

만들어진 과자들이예요 ~!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캔디와

디저트 종류 펫밀크도 있고

신기한 간식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애교 덩어리 방실이!!

계속 만져달라고 앵기고

뒤집고 ㅎㅎ 

 

너무 애교덩어리 ><

귀염둥이 방실이 ~!

점례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카메라 들이댈때마다 피하는 점례 ㅠㅠ

들어올땐 가게만 보더니 

가게 들어오니 밖만 쳐다보는 점례ㅠ

 

 

 

점례와 방실이는 

마스코트 같은 아이들~!

그냥 점례가 반려동물 과자 상점이고

그냥 방실이 디저트 샵!

 

반려동물 수제 간식 클래스

열린다고 해서 한장 챙겨왔어용 !

 

 

그냥, 점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st.jumra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과자만 판매하는건 아니고

펫 소품들도 귀여운게

많이 있었어요 ~!

장난감과 인식표도 있고

패션 소품들도 

예쁜게 많아서 또 지름신 돋을뻔..

밥그릇 사준지 얼마 안됐는데..

너무 귀여워서 질러버릴뻔 했어요 ㅠ

제가 좋아하는 빈티지 스타일의

소품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

여긴 돈많을때 와야겠다 싶었죠...ㅋㅋㅋ

봄이 하네스에 하나 달아줄까 싶어서

요크셔테리어 모양 찾고 있었는데

비슷한게 없더라구요 ㅠㅠ

 

요키 뱃지도 입고해주세용 ㅠㅠ

이건 노즈워크 장난감!!

인터넷에서 보던 평범한 노즈워크와는

다르게 디테일도 살아있고

구매욕구 너무 불러오는거

꾹꾹 참고...

강아지 옷과 

빈티지한 소품들이 많았어요 ~!

여기서 그냥 나갈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다행이 잘 참아서 

간식 두개 사가지고 왔어요 ㅎㅎ

 

동생은 머핀 두개~!

소간 펫 마카롱과

멸치스틱 ! 

 

봄이가 좋아할까 했는데...!

진짜 보자마자 달려들어서 

순식간에 다 먹더라구요 ㅋㅋㅋ

 

요즘 살 너무 쪄서 고민인데 ㅠㅠ

너무 잘먹는 내시키 ㅠㅠ

 

반려인이시라면 

그냥, 점례 과자상점 

방문 추천!

 

다음에 기회되면 

클래스도 들어보고 싶네요 ㅎㅎ

 

 

 

댓글과 공감 부탁드려요

 

 

 

 

 

인스타그램 갤러리

http://instagram.com/ssoramz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봄이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spring_0115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