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소소봄

반려동물 동반 강릉 여행 강아지와 함께 호캉스 개캉스 (세인트존스호텔 펫룸)

by xoxoa 2021. 3. 3.
반응형

반려동물 동반 강릉 여행 강아지와 함께 호캉스 개캉스 (세인트존스호텔 펫룸)

 

 

 

안녕하세요 

강아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

동반 호텔을 찾던 중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을 찾게 되었어요 !

 

세인트존스호텔은 강아지와 함께 숙박할 수 있는 펫룸을

따로 운영중이고, 호텔 안에서 강아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도 꽤나 있었답니다 ㅎㅎ

 

이번 호텔 리뷰는 아주 만족스러워서

많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

또 갈 예정이구요 ㅎㅎ

 

 

하필 갔던 날 다음날 폭설이 내려

개고생을 하긴 했지만,

봄이와 함께한 시간은 행복했어요 ~~!

호텔 투숙 꿀팁 1

 

세인트존스호텔 로비에서는

강아지 유모차도 빌려준답니다.

 

저는 따로 강아지 유모차를 준비해오지 않아

로비에서 대여를 했어요 !

 

이 유모차가 있으니 편하게 관광도 할 수 있고,

우리 봄이한테도 매우 편한 여행이 될 수 있었죠 ㅎㅎ

 

유모차는 호텔 내에서 뿐만 아니라 

밖으로 가지고 나가셔도 되지만,

반납 시간은 꼭 잘 지켜주셔야해요 ~!

펫룸은 모두 포레스트뷰예요 !

오션뷰는 없어요 ~~ 하지만....!!!

 

발코니에서 바다가 보여요 ~~!

강릉 바다 주변에 있어서 그런지

완전히 오션뷰는 아니지만, 바다가 보였어요 ~

펫룸은 강아지 쿠션과 계단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건 모든 펫룸에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옵션이구

추가로는 히노키탕, 드라이룸 등 유료 옵션이 있어요

예약 당시 문의하시거나, 프론트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https://new.stjohns.co.kr/accommodation/index/PER

 

세인트존스호텔

세인트존스 호텔은 해송숲과 청정 동해바다에 위치해 있어 여유로운 휴양은 물론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new.stjohns.co.kr

펫룸의 기본 옵션과 추가 유료 옵션입니다 :)

 


펫룸은 더블과 트윈룸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봄이와 함께 머물렀던 방은 트윈룸이었어요 ~~!

화장실 한켠에는 강아지 화장실!!

배변판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색깔이 정말 앙증 맞더라구요 ㅎㅎ

 

그치만 봄이는 배변판에서 안싸기 때문에 

8ㅅ8

맨바닥에 패드를 깔아줬죠.....

호텔이 신기한지 여기저기 누비고 다니는 봄이 ㅎㅎ

씻는거 엄청 싫어하는데 왠일로 욕실에 들어갔나...ㅎㅎ

 

강아지 전용 삼푸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

호텔도 깔끔하고 방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강아지와 함께 숙박하기 너무 좋은 

컨디션으로 꾸며주셔서

여긴 정말 다시 방문하고 싶더라구요 

 

 

 

잠시 예쁜 봄이 감상하시죠 ㅎㅎ

 

다행히도 방에 있던 쿠션이 맘에 들었는지

적응 잘하더라구요 ㅎㅎㅎ

계단도 이용해서 침대에도 올라오고 ㅎㅎ

 


더그라운드라운지

 

여기서부터는 라운지예요 !

 

라운지 한켠에 강아지 놀이터도 있어서 감동했어요 ㅎㅎ

아직은 날이 추운 겨울이라

난로와 바람막이 커튼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

날이 따뜻한 날에는 테라스도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강아지도 뛰어놀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

식사할 때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요 !

 

강아지존가 노펫존이 분리되어 있어요 ~!

샐러드바 형식으로 아주 다양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ㅎㅎ

각종 와인 안주와 먹을거리들이 제법 있더라구요 ㅎㅎ

 

물론 와인도 마실 수 있구요 ~!!

컵라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아니....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 ㅠㅠㅠㅠ

봄이가 이날 진짜 신났었어요 

 

오랜만에 동네아닌 멀리와서!!

(물론 날씨때문에 바다는 못봤습니다 ㅠ)

 

그래도 신나게 뛰어노는모습 보니까 기분은 좋더라구요 ㅎㅎ

 

담에 더 좋은곳 데려가줄겡 ㅎㅎ


호텔 1층 앙빵

 

여기는 호텔에 투숙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강릉 여행온 사람들도 많이 찾는다는 맛집입니다 ㅎㅎ

고구마,감자빵이 그렇게 맛있다던데...ㅎㅎ

저는 강아지 개푸치노랑 멍소주 멍맥주 애플주수 사느냐고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

근데 봄이는 사준거 하나도 안먹더라구요 ㅠㅠㅠ

자기 취향이 아니었나봐여....

언니가 한번 사보고 싶었엉.....ㅠㅠㅠㅠ

도그파크

 

비가와서 1층 도그파크는 한번도 이용해보지 못해서

사진이라도 남겨 봅니다....!!

 

 


번외편 :: 강릉 중앙 시장

이번여행에서는 비오는 날씨로 많이 돌아다니지 못했지만,

딱 한군데 갔던 곳!! 바로 강릉 중앙시장이예요 ~~

 

뭐 맛집 많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죠 ~~!!

사람이 워낙 많다는 단점만 빼면 좋은곳....ㅎㅎㅎ

강릉가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

 

오늘 포스팅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