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강남역 케이크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빌리엔젤

by xoxoa 2019. 10. 3.
반응형

 

강남에 강의 들으러 방문했다가 

빌리엔젤 방문하게 되었어요 ~

 

주말이라 그런지 역시 사람이 많았던 강남역...!

하긴 평일에도 사람이 항상 많죠 ㅠ

 

빌리엔젤은 체인점인데 강남역점 방문!

체인점 카페는 그닥 잘 가지 않는 편인데..

(저는 예쁜 개인카페를 좋아해요 !)

 

빌리엔젤 케이크는 정말 맛있기로 유명하죠 ~

이날은 음료만 테이크아웃 하고 

강의 들으러 갔어요 ~

 

 

 

 


빌리엔젤 강남역점

수제 케이크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BILLY ANGEL CAKE COMPANY

 

070-5051-8135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48
  • 지번역삼동 619-16 강남ELS빌딩지도보기

매일 11:00 - 23:00연중무휴

 


강남역 빌리엔젤은 11번출구쪽에서 CGV 뒤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큰도로 거리 바로 뒤쪽으로 가시면 크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강의 듣는 곳에서 그리 멀지 않아 빌리엔젤에서 

테이크 아웃 하기로 !

 

 

강남역 빌리엔젤 메뉴판

빌리엔젤은 디저트로 유명하지만, 

음료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한참 고민하다가 오렌만에 타로버블티가 마시고 싶어서 

타로 버블티로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엔 나와 있지 않은데 

신메뉴인지 판매중이었습니다!

 

바로 타로 버블티 픽!

 

빌리엔젤 테이크아웃

주문 후에 진동벨 한장 찰칵!

 

최근에 다닌 카페는 개인카페 위주로 방문해서 

오랜만에 보는 진동벨 ㅎㅎ

 

빌리엔젤은 마카롱 케이크로 유명한건 알고 계시죠 ?

 

빌리엔젤 케이크

빌리엔젤이 유명한 이유!

바로 케이크와 마카롱 ! 

디저트가 정말 맛있고 아기자기하게 예뻐서 입니다 !

 

평범함을 거부한 듯한 색감과 비쥬얼!

종류도 매우 다양하답니다 !

 

저는 빌리엔젤 케이크 정말 좋아합니다 !

아마 시간이 넉넉했다면, 저도 이 케이크 유혹 떨치치 못하고 

한접시 하고 갔을거예요....

 

(다이어트는... 점점 벌크업으로...)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케이크는 !

치즈케이크와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 !

 

종류별로 다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제가 먹었던 케이크중엔 제일이었습니다~

 

크림치즈는 좋아하지 않는데, 느끼하지 않고 

굉장히 담백했던 기억이!!

 

그리고 크레이프 케이트 정말 부드럽구 

많이 달지도 않고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문제는 여기 케이크 가격대 .. 비싼편...!!!!

 

 

빌리엔젤 쿠키 판매

디저트 카페인 만큼 달콤한 분위기의 빌리엔젤

한쪽에서는 쿠키 세일 판매중이었습니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빌리엔젤

쿠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디저트 카페 답게 쿠키 역시도 맛이 기대 됩니다!

쿠키는 아직 안먹어봤어요 ~

강남역 빌리엔젤 디저트 카페

한쪽에 모형? 소품들로 꾸며져 있는게 

예뻐서 한장 찍어봤어요 !

 

산타 할아버지 석고상..?

너무 귀엽지 않나요 ? ㅎㅎ

강남역 빌리엔젤 카페

카페 분위기는 살짝 우주 분위기?

달콤한 달달한 컬러의 인테리어 

 

마카롱이 생각나는 분위기 !

컨셉 진짜 잘잡은듯 ㅎㅎ

 

한쪽에 시중에 판매중인 주스도 함께 

판매중이었습니다 !

 

 

 

 

타로 버블티 받고 강의받으러 ~~

다음에 케이크 리뷰도 한번 올려보도록 할께요 

 

뒤로가기 하시기전에 댓글과 공감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