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후암동 카페 노맨틱 예쁜 햇살 맛집

by xoxoa 2019. 10. 2.
반응형


 

후암동 숙대입구역 예쁜카페

노맨틱 NOMANTIC

 

영업시간 - 

12:00 - 22:00 

월요일 휴무

일요일 마감은 20:00

 

노펫/노키즈 

(반려견과 아이는 입장 불가!)

 

 


 

매일 SNS로 예쁜 카페만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도 한 곳 발견!

 

회사 근처..? 라고 하기엔 살짝 거리가 있지만,

버스를 타고 후암동 다녀왔습니다.

 

소개해드릴 카페는 

후암동의 분위기 있는 카페 노맨틱!

 

#예쁜카페 #후암동카페투어 #용산예쁜카페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브런치를 먹어볼까 하고 

11시 20분 부터 나와서 버스를 타고 이동 ㅎㅎ

 

하지만 12시 부터 오픈이라.....

근처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브런치 대신 디저트로 하기로 했습니다 ><

 

 

 

 

 

카페 노맨틱의 입간판

입간판 부터 느껴지는 화이트 !!

노맨틱은 후암동 사진관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카페 들어가기 전..!!

건물 1층의 후암동 사진관이 더 예뻐서 

그 곳이 카페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사진관이 이렇게 예쁠수가.. ㅋㅋ

요즘은 예쁘게 꾸며놓은 곳이 왜이리 많은지 ㅋㅋㅋ

 

예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자 2층에 올라오시면 하얀 문이 나와요 ~

이 곳이 바로 노맨틱!!

 

창문 너머로 보이는 카페 풍경에 

두근두근!!

 

딱봐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화이트 인테리어 

카페 노맨틱 용산 예쁜 카페

인테리어 취저..!!

후암동에 예쁜 카페가 많은 줄 알았지만,

여기 신선하네용 ㅋㅋㅋㅋ

 

저는 또 사진 삼매경에 빠졌답니다 ㅋㅋ

 

인스타그램에서 검색해보니 노맨틱은 브런치, 디저트가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

빵순이인 저는 기대를 듬뿍안고 !! 온 카페라 기대가 컸습니다!

 

그런데 점심을 먹고나서 인지... 

빵은 부담스럽구.. 그리고.. 약간 또 먹는거에 대한 

양심도 찔려서.. ㅎㅎ

 

간단한 디저트로 먹기로 !

후암동 카페 노맨틱

화이트 + 우드 는 많이 봤는데 

이렇게 백색의, 온통 화이트인 카페가 

더 분위기 있어 보이더라구요 !!

 

특히 이 창가자리..! 

햇살 좋은날 오면 정말 꿀!!

사진도 예쁘게 나오고 

 

적당히 식물들로 포인트를 주어서 

더 깔끔하고 인스타 갬성 사진 건질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춘 카페였습니다 !

 

카페 노맨틱의 메뉴판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있는 부분은 살짝~~

짤랐어요 ㅎㅎ

 

역시 샌드위치를 먹는게 좋겠어!! 라고 

생각하고 

메쉬드 포테이토 샌드위치 를 주문하려고 했으나,

아직 감자를 삶는 중이셔서 20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간단하게 애플파이로 주문..!!

 

회사가 아니었음 20분 기다려서 먹었을텐데.. ㅜ

아쉽게 직장인의 점심시간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ㅜ

 

그래서 두번째픽! 애플파이!!

 

음료는 트로피컬 소다와 아메리카노를 주문!

서울 브런치 맛집 카페 노맨틱

주문 테이블바 옆 쪽에 꽃과 접시가 너무 정갈하게 놓여있어서 한장 찍어봤어요 ~~

노맨틱 카페는 이게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

 

화이트 사이에 살짝살짝 포인트가 있는 꽃과 나무!

 

앞쪽 컵에는 명함도 함께 있었습니다.

 

 

후암동 예쁜카페 노맨틱

앞쪽에 가장 큰 쇼파자리!

이런것도 인스타 감성 중 하나 !!

저 신나게 찍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스탠드 정말 탐나네요 !!

 

후암동 데이트코스 햇살 맛집

나중에 큰 집으로 이사가면 방 한켠에 이렇게 꾸며놔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스탠드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ㅎㅎ

실제로 저도 원단으로 책장을 덮어 방을 꾸며봤습니다 !

조만간 인테리어 포스팅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ㅎㅎ

 

 

후암동 브런치 카페

노래 마저 분위기 있어서 

혼카페 하기에도 좋고,

 

여유로울 때, 방문해서 창가자리에 앉아

혼자 책을 읽으며 브런치를 즐겨도 좋을것 같습니다 !

 

꽃다발 참예쁘네요 ~~

후암동 카페 노맨틱

카페 구석구석을 찍고 다니기 !

이런 예쁜 사진 찍는거 너무 행복...!

 

보정 전 사진은 블로그용으로 ~~

보정한 사진은 제 인스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사진은 아이폰 XS로 촬영~

역시 아이폰이 사진은 참...! 잘찍혀요 ㅋㅋㅋ

그리고 포토존!!

큰거울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도 한장 찰칵!

 

꽃과 스탠드로 인생샷 제조가 가능한 공간!!

인스타에 올릴사진 많이 건져가실 수 있어요 ㅎㅎ

노맨틱에서 ㅎㅎ

 

출근용 복장말고, 데이트룩 입고 

브런치 먹으러 다시 방문하기로 약속 합니다 ^^

 

트로피컬소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애플파이

그리고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

애플파이 !!

이거 정말 맛있어요 ...!!!

 

요즘 맛없는 카페가 어디있겠냐 싶겠지만, 

특이한점이 애플파이와 아이스크림의 조합!

 

계피향과 사과의 달달함 + 사르르 녹는 아이스크림

이 조합이 이렇게 잘어울리는지 오늘에서야 알게 되었네요 ~~!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

예쁘기만 한 건 아니었지만,

디저트 사진 매니아에겐 정말 최고 ♥

 

 

다음번엔 샌드위치 먹는걸로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