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맛집투어

강남 역삼 레스토랑 자르뎅페르뒤 맛집

by xoxoa 2020. 11. 1.
반응형

 

금요일 밤 

강남 역삼 자르뎅페르뒤 (비밀의 정원)

다녀왔어요 ~~

 

원래 삼겹살에 소주 스타일(?) 이지만

좋은 기회가 생겨서 고급(?) 맛집 다녀왔습니다 ! ㅋㅋ

 

 


 

 

 

 


자르뎅페르뒤는 하트시그널에서도 

데이트 코스로 나왔었던 맛집이예요 !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으로 

기념일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드려요 ~!

 

식전빵 ! 발사믹 소스와 함께

준비된 빵인데 

그날 치팅데이여서 하루종일 쫄쫄 굶고

찾은 곳이라 빵부터 순삭 이었어요 ㅠ

그리고 두번째는 샐러드 !

무려 파스타를 4종류나 먹고 왔습니다 

 

원래 오일 파스타 스타일인데 

여기서 까르보나라가 제일 맛있었어요...!

 

하지만 이거 저거 할 것 없이 

전부 맛있었던 파스타!

 

특히나 생면 파스타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

 

 

그리고 메인 스테이크 !

 

딱 제가 좋아하는 굽기의 스테이크로 

그맛 아직도 잊지 못해요 ...!

마지막에는 디저트!

 

첫번째는 달고나 플레이팅의 브라운 치즈 아이스크림!

 

두번째는 케일? 인가 샤베트였어요 ~!

 

(이름을 잘 모름...) ㅠ

 

두번째 샤베트가 너무 맛있었어요 ㅠ

진짜 ...! 처음먹어보는 그런맛....!

곧 연말이 다가오고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니 

특별한 사람과 기념으로 다녀오기 딱 !

좋은 레스토랑으로 추천해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