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맛집투어

남양주 팔당 맛집 애견 동반 식당 분위기 좋은 피맥컴퍼니 ♥

by xoxoa 2020. 4. 10.
반응형

 

목요일 퇴근 후에 다녀온

피맥컴퍼니!

 

사실 주말에 팔당까지 왔다가

차도 많고 자리도 없고 ㅠㅠ

무한 웨이팅... 때문에

 

다시 돌아와야했던...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여서

 

평일 저녁에 다시오기로 약속하고

목요일 저녁에 다녀왔어요 !


피맥컴퍼니 남양주점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10

매일 12:00 - 22:00

 


메뉴판 찍는걸 깜박해서 ^^

네이버에서 퍼온

피맥컴퍼니 메뉴판!

 

세트메뉴도 구성되어 있었으나

저희는 따로따로 먹고싶어서

욕심부려서 3가지 낱개로 시켰어요 

페페로니 피자 반판

포테이토 후라이

떡볶이

남양주 라거

남자친구는 운전해서 콜라 ^^

야외 쇼파 자리에 앉아서 바라본

피맥컴퍼니!

날씨가 쌀쌀했지만

분위기 너무 좋자나 ><

 

근데 시켜놓고 보니 양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

둘이 먹기엔 심하게 많더라구요 

 

피맥컴퍼니는 낮에 오는것도 

좋지만, 밤에오니 조명이랑

분위기 때문인지 

저는 밤에 온 피맥컴퍼니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

 

잔잔하게 노래도 나와서

분위기 너무 좋았던 식당!

피맥컴퍼니 포토존이 유명해서

사진찍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ㅎㅎ

 

저도 주말에 왔다 

그냥 가는게 아쉬워서

한장 찍고 갔죠ㅋㅋㅋ

피맥컴퍼니는 강아지 동반 식당!

봄이와 함께 데이트 하고 돌아왔네요 ㅎㅎ

 

팔당에는 강아지 동반 식당이 많은데

처음 와본 피맥컴퍼니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분명히 또 올듯..!!!

 

다음엔 욕심 내지말고 

조금만 시키기로 ㅠㅠ

지난번 주말 낮에 왔을때 

찍고 갔던 사진!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예쁜 식당이 많아 졌으면 좋겠네요 ><

 

 

 

 

 

 

인스타그램 갤러리

http://instagram.com/ssoramz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봄이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spring_0115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