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맛집투어

수요미식회 서울역 남대문 피자 맛집 코요테 살룬 피맥 추천!

by xoxoa 2020. 2. 24.
반응형

최근 신종 코로나 때문에 서울역 유동인구도 많이 줄었어요 ~!

그래도 회사는 출근해야하니...

 

예전에 수요미식회에서 방영된 피자 맛집

코요테 살룬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이날은 점심시간이라 피자 대신에 샌드위치랑

샐러드를 먹었는데 저는 여기 피자보다 청포도 샐러드를 

더 좋아하긴해요 ~~!

 

파스타, 피자 샐러드, 샌드위치 까지 모든 메뉴가

정말 감동적인 서울역 맛집 코요테 살룬

 

 


코요테 살룬 서울역점

 

010-4513-4246

  • 서울 중구 퇴계로 18
  • 지번남대문로5가 526 대우재단빌딩

평일 11:30 - 11:00평일 브레이크 타임 PM3:00~PM5:00 라스트오더 PM10:20 까지

토요일 12:00 - 10:00토요일 브레이크 타임 PM 03:00~PM 5:00까지

일요일 휴무

 


위치는 대우제단 건물 2층에 있습니다 ~ 

전에 포스팅 했었던 브리오도슈레 바로 옆이예요 ~~!!

 

2019/10/11 - [맛집&카페리뷰/맛집투어] - 서울역 브런치 맛집 브리오슈도레 Brioche Dorée

 

서울역 브런치 맛집 브리오슈도레 Brioche Dorée

브리오슈도레를 처음 알게 된건 빵 때문이었어요 ! 크로와상을 너무 좋아하는 저라서 /...! 그리고 밀가루... 빵에 환장하는 빵순이.. 제가 좋아하는 앙버터 크로와상 ㅜ 앙버터 크로와상 다른 카페에서도 먹어봤..

springso.tistory.com

코요테 살룬의 메뉴판! 

미국 타임지..? 나 신문 처럼 되어있어요.

 

이안에 맛있는 메뉴가 잔뜩!!

저녁이라면 맥주도 마셨겠지만...!

우리는 쿠바 스타일의 샌드위치와 오늘의 스프와 프렌치프라이

그리고 청포도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

 

양 적지 않아요 ~~! 

코요테 살룬 양 정말 많아요 ㅠㅠㅠ

 

전에는 파스타까지 먹었다가 

배터지는줄 알았다구요 ㅎㅎ

내부 분위기도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어서 

한국이 아닌 느낌! 마치 유럽의 유명한 피자집을 방문한 느낌이었어요 ~!

 

날씨 좋은날엔 뒤쪽 테라스에서 즐기는 피자도

이색적이고 좋을거 같아요 ㅎㅎ

슬슬 나올 준비중....!!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 찍어봤어요 !

이색적인 분위기로 서울에서 해외여행이 가능한 곳!! ㅎㅎ

 

이런 맛집이 회사 근처에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피자도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물론 회사 근처라 주말에는 데이트하러 이 근처에 안오긴 하지만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

리코타 치즈와 함께 청포도 샐러드 ! 이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 !!

 

원래는 청포도가 나왔어야 했는데 

청포도가 없는 시기에는 적포도로 대체 된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역시 청포도의 깔끔함 보다는 못했던거 같아요 

 

함께 나온 난에 상추와 포도 리코타 치즈를 싸서 먹으면 

맛 진짜 최고예요 !! 

 

사진보니까 다시 가고싶어요 ㅠㅠ 흑흑

그리고 쿠바 샌드위치 세트! 

샌드위치라기보단 토스트에 가까운 구운 샌드위치 !

그리고 오늘의 스프는 토마토 스프였답니다 !!

 

먹기 살짝 힘들었어요 ! 

그래서 칼로 썰어가면서 먹었는데 

 

쿠바 샌드위치도 추천!!

딱 점심에 여자 둘이 먹기 좋은

양과 사이즈예요 ~~

되게 적어 보이는데 

구운감자까지 나오니 정말 배불리 잘먹었어요 ㅋㅋㅋ

 

 

코요테 살룬 피맥하러 오세요 !

 

가시기 전에 공감 꾹 부탁드려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