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의 기록

소소의 하루, 03

by xoxoa 2020. 4. 23.
반응형

요새 ‘운동하는 여자’ 타이틀이
너무 달고 싶어서
평소에도 운동 좋아하지만
더 열심히 움직이는거 같아요 ~~!

주말에 등산갔다와서
빡센 일정으로 또 풋살...ㅎㅎ

여자 풋살도 재미있더라고요 ><
남자분들은 특히나 이런 구기종목 좋아하시죠??

여자들은 사실 룰 같은거 없어요 ㅋㅋㅋㅋ
그냥 막.. 하는거 ㅋㅋㅋ

사업자 뿐만 아니라
게스트도 얼마든지 참여 가능한

팀xs!!
풋살뿐만 아니라 캠핑, 레져, 러닝까지
다같이 즐기는 동호회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ㅎㅎ

최근에 애플워치 5 득템해서
운동하는게 더 즐거워졌어요 ~~!
이거 운동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좋은
애플워치 5!!!!

오랜만에 쓰는 일기인데
운동 얘기뿐이네요 ^^

이제 바디프로필도 42일 앞으로 다가와서
더 빡세게 해야하는시기 ㅜㅜ

망할 업무는 왤케 많은지 ㅜㅜ
틈틈히 운동 열심히 합시다요 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