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의 기록

소소의 하루, 01

by xoxoa 2020. 4. 9.
반응형

2020.04.08
하루가 지나가고 벌써 새벽 1시!
프로필 촬영까지 56일 남은 지금 !!
이시간에 배는 꼬륵꼬륵 거리지만...!
잘 참고 견디는 중이용 ㅜㅜ

진짜 제 식단 중에 제일 맛있는
아침 식단...!!!
좋아하는 바나나랑 계란을
먹을 수 있다는게 제일 좋아서리..ㅋㅋㅋ

점심엔 현미밥이랑
닭가슴살~~!
도시락 싸가지고 다니면
돈 절약은 되지만 ,
맛있는걸 못먹는게 힘들고 ㅜ
도시락 싸는게 귀찮아요 ㅜㅜ

저녁은 고구마랑 푸로틴 마셨는데
사진은 없네요 ㅜㅜ

코로나 때문에 운동 못했더니
살이 1키로.. 올라옴 ㅜ
다시 화이팅! 하고
열심히 해야죠...!
9주면 얼마 안남았어요 진짜 ㅜ

그리고 gs 편의점에서
팔더라고요? 미주라 도넛!!

통밀 도넛으로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다고 해서..
하나 사봤어요 ㅋㅋㅋ

이건 주말에 탄수화물 대신
먹어봐야겠다...ㅋㅋㅋㅋㅋ

소소하게 일기한번 써볼려고 했는데 ㅠ
쓰다보니 운동일기 식단 일기가 되버렸네요 ㅋㅎ

이번주 다시 출근중인데
역시 재택이 편하지만,
코로나 좀 끝났으면 ㅜ
제발... 마라톤도 취소되고
너무 슬픈 요즘..!
의지할 건 운동이랑 등산 그리고 러닝!

남음 56일 ! 제발 무사히
지나가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