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의 기록

삼쩜삼…? 사용해도 되는 걸까? (ft.사용후기)

by xoxoa 2022. 6. 30.
반응형

삼쩜삼 실제 사용 후기

 

 

밑의 내용은 제가 사용한 후기이고

이번에 터졌네요.... 삼쩜삼.. 사기... 

세무대리인 해임 어서 하세요 ㅠㅠ 서둘러....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2022.07.28 - [소소,/생활정보] - 삼쩜삼 사기 조회만 해도 개인정보 유출!! 세무대리인 해임 방법

 

삼쩜삼 사기 조회만 해도 개인정보 유출!! 세무대리인 해임 방법

삼쩜삼 사기 조회만 해도 개인정보 유출!! 세무대리인 해임 방법 얼마전 삼쩜삼 이용 후기를 남겼었어요 저는 이미 사용했지만, 이런 소식을 듣고 지금도 ㅂㄷㅂㄷ.... 2022.06.30 - [소소,/일

springso.tistory.com

 

 

밑의 내용은 원글 (사용후기)


세금 환급 쉽게 하는 방법


요즘 인스타그램 또는 인터넷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삼쩜삼..
처음에 사기 아니야? 하는 마음 반..
환급 받을 수 있나? 하는 마음 반으로 신청해봄…


일단 수수료가 너무 비쌌다..
30만원 정도 받는데…?
6만원돈 내야한다니 … 그래도 정말 그돈 받으면
버는 거긴 하니까 일단 해봤습니다

신청도 되고 접수도 되었다고
기다리기만 하면 환급 된다고 했는데….

그런데…..

왠열…?
국세청에서 날라온 고지서에는

142,490원….???????????


무슨일이지…..
난 분명 6만원이라는 수수료를 냈는데…
14만원이라니…..;;;;;;;

당장 삼쩜삼에 문의해봄…

이런식으로 답변 받았는데
약간 동문서답 같기도하고 ㅜㅜㅜ
자기들은 문제가 없었다는건가…???
아무튼… 찝찝하고 그래서 더 확인해보니

2번에 나눠서 입금해준다는 소리가 있었습니다…


진짜 일까??????????

일단 노원세무서에서
14만원 정도는 입금이 되었습니다 ㅜㅜ

14만원 받자고 6만원쓴게 아닌데………..
일단 다시 삼쩜삼에 문의해볼 예정입니다

후기


결론은….

저는 다시는 사용안합니다..
절대 비추하고요
삼쩜삼 수수료도 비싸고 ㅜㅜㅜ
솔직히 삼쩜삼 통해서 세금 신고한다고 빨리 되는것도 아니고… 한번에 넣어주는것도 아니고..
돈도 언제 들어올지도 모릅니다
(안들어오면 따져야죠…)

그래서 진짜 전 주변에 삼쩜삼 한다고 하면 뜯어말릴생각이구요

괜히 찜찝하고 … 사기당한 기분…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