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연남동 딩가케이크 아기자기한 인형의 집 디저트 카페

by xoxoa 2019. 9. 1.
반응형

연남동 딩가케이크 디저트 카페

 

퇴근후에 연남동 다녀왔어요용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연남동에서 핫한 카페 

예쁜 카페 딩가케이크 입니다.

 

딩가케이크 

 

동화속에 들어온 것 같은 예쁜 케이크 카페

 

반려동물 동반 가능

 

영업시간

금토 : 11:30 - 23:00

평일 : 11:30 - 22:00

 

 

 

 

 

마치 인형의 집에 온듯한 예쁜 카페였습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어요 ~~

 

평범한 케이크가 아니고 장난감(?) 같기도 하고 아기자기한 

모양이라… 이걸 어떻게 먹어야하나......

아깝기도하고 ㅎㅎ 

바나나머핀 케이크

 

저희가 주문한건 

 

얼그레이케이와 바나나케이크머핀

 

초록색이 바나나이구 파랑색 장미케이크가 얼그레이예요

 

얼그레이케이크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왜 케이크 맛집인지 알겠어요

 

바나나 머핀에는 위에 HBD라는 문구가 적혀있어요 ㅎㅎ

마침 얼마후에 생일이라서 딱 골랐죠 ><

 

입이 초록색으로 변하긴했는데

어렸을때 먹던 불량식품(?) 느낌,,,,?

그치만 맛은 불량식품 아니예요 ㅎㅎ

 

디저트를 사랑하는 저는 정말 예쁘기도 하고 맛있기까지 한

카페는 정말 최고예요 😋😋😋

 

인스타감성과 디저트 그리고 맛 사진까지 

완전 취향저격이죠??

 

 

앤틱 그리고 빈티지 

디저트 카페 딩가케이크 인테리어

딩가케이크 디저트 카페

 

연남동에는 예쁜카페가 많아서 주 1회는 연남동에 오는거 같아요 !

 

인테리어 자체가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해

인형의 집 같기도 하고 , 

옛날 미국 하우스 같은 느낌도 있었어요 ㅎㅎ 

 

빈티지 + 아기자기 

 

사람들 많이 없었으면 사진좀 많이 찍었을텐데 ㅜ

피해서 찍느냐고 ㅜ 많이 못찍었어요 ㅜㅜ

 

아쉽… 

 

 

딩가케이크 다저트 카페는 연남동 주민센터 쪽으로 쭉 직진하시다보면

아기자기한 예쁜카페가 나옵니다.

 

전경부터가 인형의 집같아요 ㅎㅎ

 

보정한 사진은 인스타그램에 올려두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