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서울숲 그레이트 커피 - 와플맛집/와포가토

by xoxoa 2019. 9. 4.
반응형

 

와플 맛집 그래이트 커피 (greyt coffee)

 

서울숲 근처 와플이 맛있는 카페 그레이트커피

 

 

영업시간 

12:00 - 22:00

연중무휴

 

전시회 다녀와서 카페 다녀왔어요 ~~

사전에 카페 조사를 하고 다녀왔죠 ㅎㅎ

 

요즘 핫한 카페들 많아서 고민 많이 했습니다 ~~!

 

 

https://youtu.be/1_peoEoc-sI

그레이트커피 카페투어 브이로그

 

 

아무래도 주말 방문이다보니 웨이팅이 있었어요 ㅠ

역시 핫플레이스는 다르네요 ㅠㅠ

 

살짝 다른 카페도 다녀왔는데 

여기 꼭 가보고 싶어서 친구랑 

기다려서 갔죠 ㅎㅎ

 

#와포가토 #그레이트커피 #인스타감성 #감성샷 #디저트

 

 

그레이트커피 와포가토

 

전 이걸 먹으러 온거예요 !!

와포가토 !

와플+아포가토 인데 사실 저는 커피를 못마시는데 

이건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켰어요 !!

 

바삭 촉촉한 와플과 시럽이 너무 잘어울리고

아래는 아포가토! 로즈마리로 향을 내서 

향긋하고 달콤한 디저트였어요 !!

 

이건 다시 먹으러 와야겠어요 !!

 

창가쪽 자리를 앉고 싶다고 계속 얘기했었는데

딱 그자리가 비어서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ㅎㅎ

햇살맛집 그레이트커피

사람들이 많아서 카페 내부를 많이 못찍었는데

자리 하나하나가 포토존 이었어요 ~~!!

저희가 앉은 창가자리는 딱 노을지는 시간에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빨간머리앤 포스터와 찰떡 ...

정말 그림같지 않나요 ??

 

매번 다시오고싶다 얘기하지만 여긴 진짜 ...ㅠ

와포가토 꼭 다시 먹으러..

다음엔 평일에 오도록 하겠습니다...

 

 

앉고 싶은 자리가 따로 또 있거든요 ㅎㅎ

 

인스타 감성 뿜뿜하러 또 가야죠 ㅎㅎ

 

 

 

마지막으로 서울숲 담쟁이 길에서 찍은 사진 한컷!!

저는 카페 거리 핫플레이스가 점점 늘어가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ㅜㅜ

 

카페 덕후 환장하는 일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