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성북동 작은 스위스 예쁜카페 제뉴어리피크닉

by xoxoa 2019. 10. 23.
반응형

제뉴어리 피크닉 카페

 

성북동도 요즘은 예쁜 카페가 참 많더라구요!

저 역시 SNS보고 찾아간 카페

 

제뉴어리피크닉!!

 

그날 하필이면 노원역에서 뭔 행사를 해서 ㅜ

늦게 도착했는데 .. 늦어도 예쁜 그런 카페 ㅠ

 

 

 

 

 


제뉴어리피크닉

  • 서울 성북구 창경궁로43길 26
  • 매일 12:00 - 20:00last order 19: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저는 길치라 지도 보고 가도 많이 해맸었는데 ㅠ

입구부터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 + 우드 ㅎㅎ

 

최근에는 프랜차이즈 카페보다는 예쁜 개인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더 많아 졌죠 ?

그도 그럴것이 여자분들은 

사진 잘 나오는 곳 찾아 다니잖아요 ㅋㅋㅋ

 

카페 풍경!

참 한적한 오후 같았어요 !

햇살도 따사롭고 카페 분위기와도 너무 잘어울리구 ㅎㅎ

제뉴어리피크닉의 테마

 


성북동의 작은 스위스를 꿈꾸는 카페


저는 이 스위스라는 단어에 딱 꽂혔어요

'스위스' 하면 떠오르는 분위기가 있잖아요 ~~

그 분위기를 연출하신거 같아요

 

제뉴어리피크닉

카페 곳곳에 해외 사진이 붙어있는데

사진속의 장소가 스위스 인가..? ㅎㅎ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제뉴어리 피크닉 

이라는 타이틀로 편히 쉬다가라는 소개글이 있었어요 ~~ ㅎㅎ

정말 딱 한가롭게 쉬면서 여유 즐기기 좋은 그런 분위기 !

 

라임에이드와 그란델밭트 샌드위치!

제뉴어리피크닉의 시그니처 메뉴~

에이드는 위에 살어름이 올려저 있는데 

마시는 방법도 친절히 설명해주셨어요 !

 

그리고 그란델발트 샌드위치 ~!

계절 과일을 함께 넣어 주시는데 

무화과 샌드위치였구, 이건 계절마다 다른거 같아요 ~~!

오픈 토스트로 칼로 썰어서 야채와 함께 먹으면 꿀맛 !!

 

 

곳곳에 아기자기한 사진이랑

디저트 그림이 붙어있었어요 !

이것도 딱 인스타 감성 느낌 ㅎㅎ

 

카페만 찍어도 잘나오고 

나를 찍어도 잘나오고 ㅎㅎ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그런 카페 분위기예요 ㅎㅎ

 

특히 저 디저트 그림은 저도 최근에 관심을 가지고 

그리는 테마인데 귀엽게 잘 그려져 있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제뉴어리 피크닉의 가장 맘에 들었던 사진 ..ㅎㅎ

원래는 디저트 사진이 가장 좋지만

창가 자리가 너무 예뻐서 한장 찍어봤어용

 

이번에 갔던 카페는 전에 후암동에서 방문했던 카페와 분위기가 매우 비슷하더라구요 !

디저트 종류도 그렇구!!

 

2019/10/02 -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 후암동 카페 노맨틱 예쁜 햇살 맛집

 

후암동 카페 노맨틱 예쁜 햇살 맛집

후암동 숙대입구역 예쁜카페 노맨틱 NOMANTIC 영업시간 - 12:00 - 22:00 월요일 휴무 일요일 마감은 20:00 노펫/노키즈 (반려견과 아이는 입장 불가!) 매일 SNS로 예쁜 카페만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도..

springso.tistory.com

노맨틱 카페와 제뉴어리 피크닉

방문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