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공릉 예쁜카페 분위기 최고 위트브라운

by xoxoa 2019. 10. 15.
반응형

공릉 철길/경춘선 숲길로 유명하죠 ?

공릉동은 !! 

또 하나 발견 했습니다 ~~!

 

공릉역에서 바로 3분 정도 거리 ? 

우연히 지나가다가 발견하게 되었어요 ~

 


위트브라운

깔끔한 분위기의 공릉동 예쁜카페

 

Wheat brown 

 


 

공릉역 3번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

커피와 디저트, 수제청 에이드가 있는 예쁜 카페 위트브라운

 

요즘 공릉 경춘선 숲길, 공트럴파크에

예쁜카페들 너무 많이 생기잖아요 !

 

위트브라운은 공트럴파크에서 살짝 떨어진곳

역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위트브라운 위치

요기 화이트로 꾸며져 있는 예쁜카페가

위트브라운!

 

찾기 쉬우시라고 제가 표시해뒀어요 ㅎㅎ

 

위트브라운 카페 추천

야외 테라스에는 예쁜 의자 두개 

너무 예뻐서 하나 찍었는데 

제가 옥상있는 집에 이사가면 사고 싶었던 그 의자!

진짜 예쁘당.. ㅋㅋㅋ 두근두근... ㅋㅋㅋ

 

위트브라운 카페 분위기~!

연차 쓴 평일날 오전이여서 한가하고 좋았어요!

날씨도 매우 좋았던 그런날..!

 

카페에 앉아서 여유부리기 딱 좋은 그런날이었는데 

카페 분위기 !

 

요즘은 화이트 우드 인테리어가 대세인가봐여 ?

저는 이런 분위기 매우 좋아하는데 깔끔하고 보기 좋았어요 ㅋㅋ

 

라탄 느낌의 분위기 최고!

 

햇살이 비치는 날엔 하얀커튼과 어울리는

햇살맛집!

카페 위트브라운 분위기

조명이 매우 따뜻한 분위기로 

디자인이 특이해서 찍어봤어요 ㅎㅎ

 

약간 이국적인 느낌?

사장님 센스가 돋보이는 그런 조명이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딱 깔끔! 

인스타 갬성 나오는 분위기 !

여기 남자친구랑 와서 사진 잔뜩 찍어달라고 

해야하는데 ㅋㅋㅋ

 

그리고 디저트 !

수제청 에이드 - 오렌지 에이드 

오렌지 쨈이 올라간 머핀 ? 같았어요 !

잘 기억이... 안나지만..

 

뭐 빵은 워낙 좋아하니까... ㅎㅎㅎ

수제청 오렌지 에이드 정말 맛있음....!

 

저도 수제청 담그는거 좋아하는데 

역시 수제청엔 탄산수와 에이드죠 !

 

이거 되게 맛있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

위에는 쨈이 올려져 있는 

맛있는 머핀? 같았어요 ㅋㅋㅋ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고 

분위기도 인스타 감성 막 올라오는 

위트브라운 카페 !

 

다음 카페 리뷰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