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강남 양재 인스타 감성 예쁜 꽃과 분위기 좋은 카페본디

by xoxoa 2019. 10. 7.
반응형

강남역에는 예쁜카페가 1도 없는줄 알았다 ㅎㅎ

그치만 하나 발견! 

 

최고의 발견이었다 !!!

 

바로 카페 본디

 

강남역 데이트코스 카페본디

 

강남역 카페본디 

양재역과 강남역 사이에 위치한 카페로!

뱅뱅사거리 근처에 있다.

 


카페본디

마케팅팀 디자이너가 뽑은 예쁜카페

  • 서울 강남구 도곡로13길 5

매일 10:30 - 21:00 인스타그램 공지 확인

http://www.instagram.com/cafe_bourne_d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강남역 양재역 예쁜카페 카페본디

강남역에서 강의가 끝나고 

예쁜카페를 찾아 카페본디로 향했습니다!

 

저녁 쯤이었는데 역시 해가 빨리 져서 

어둑어둑한 주변!

 

조명이 예쁘게 퍼진 이 곳이 바로 카페본디 !

 

카페본디는 원래 채광이 예쁜카페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햇빛을 볼 수 없었던게 아쉬웠습니다 ㅜ

 

카페본디 입간판

판매중인 음료가 입간판에 적혀 있었습니다.

입구부터 너무 취향저격이라 두근두근 설렘 ♥

 

라떼맛집 카페본디

이 곳 카페본디는 라떼맛집!

그치만 저는 커피를 못마시기에.. 

마셔볼 수 없네요.. 

 

꼬숩라떼가 뭔지 정말 궁금하당....

커피를 못마시는 사람도 예쁜카페를 즐길 수 있답니다!!!!

 

카페본디 - 메뉴판

카페본디 메뉴판입니다 !

메뉴가 상당히 다양해서 살짝 고민했습니다 !!

 

친구는 아인슈페너 저는 계절과일 요거트를 주문!

그리고 크로와상을 주문했습니다 ~~

룰루 ♥

 

꽃 판매중! 플라워 카페

식물도 함께 판매중이었습니다 

요즘에는 화분이랑 꽃을 판매하는 카페가 많은 것 같아요 

 

식물들 덕분에 카페 분위기가 더 생기있고,

감성적으로 바뀌는거 같구요 ㅎㅎ

 

예쁜 카페의 공통점 같은? ㅎㅎ

선인장 화분은 하나 구매할까 고민했습니다 !

 

지금은 동물을 키우기 때문에 

여유가 생기면 식물도 키워보기로 ㅠ

 

카페 분위기도 소개해드릴께요 !

구석구석 예쁜 사진 찍어왔답니다 ~~

카페본디 분위기!

 

역시 밝을때 오면 더 예쁠거 같죠 ?

커튼 사이로 비치는 햇살도 보고 싶네요 !

 

저희가 앉은 곳은 아일랜드식 바 에 앉았습니다 !

요기 바 예쁘게 찍을라고 가방도 아직 안올리고 사진부터 마구마구 ㅎㅎ

 

단체석이있고, 햇살이 비치는 바가 따로 있고, 2인석, 3인석

이렇게 테이블이 있습니다 !

 

단체석이 있어 여럿이 오기도 편하겠네요 !

 

무엇보다 저는 하얀 커튼이 매우 매력적이더라구요!

화이트 빠순이라...ㅋㅋㅋ 화이트 인테리어 커튼에 

반해버렸어요 ㅋㅋㅋ

 

카페본디 음료 판매

계산대 앞에는 판매중인 음료가 이렇게 예쁘게 

진열 되어 있습니다 !

시중에 판매하는 음료이기도 하죠 ~~

 

색감은 의도하신건지 ㅎㅎ 

전 이것마저도 예쁘더라구요 !

 

완전 인스타 감성 장난아니죠 ?

보정된 사진 벌써 인스타그램에 올렸죠 ㅎㅎ

 


인스타그램 구경가기 클릭!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보정한 사진은 인스타그램에 올려두었습니다 !

구경오세요 ~~

 

크로와상,아인슈페너,계절과일요거트
크로와상,계절과일 요거트,크로와상

그리고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

바구니에 담겨져서 나올줄이야...!

이거 너무 예쁘잖아요 ㅜ

 

린넨까지 감성적...

이건 진짜 인스타그램 감이다.. 싶어서 

사진 삼매경 ㅋㅋㅋㅋㅋㅋ

 

맛도 좋고.. 특히 요거트!!

계절과일로 복숭아 올려져 있었는데,

복숭아 좋아하는 저한텐 꿀~~!!

 

예뻐도 너~~~무 예쁘다니까요 !!

 

인테리어도, 디저트도, 음료도 모두 최고다요 !!

 

카페본디 인스타 감성

마침 오늘 입은 의상이 딱! 

카페본디와 어울리는거(?) 같아서 ㅎㅎ

사진 한장 찍어갔어요 ㅎㅎ

 

양재랑 강남엔 예쁜카페 없는 줄 아셨죠 ?

이제 강남 양재 오시면 카페 본디로 가시면 되요 !

 

예쁜카페 오늘도 하나 발견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카페투어는 계속 됩니다 ㅎㅎ

 

가시기전에 댓글과 공감 !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