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일기

종아리 마사지링 요가링 구매

by xoxoa 2019. 9. 17.
반응형

마사지링 요가링 구매

추석연휴 마지막날 일요일 

이마트 일렉트로닉 마트에서 요즘 핫한 마사지링 구매했어요/

 

주문할까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마침 눈에 딱 보여서 두개 구매 완료 !!

 

색깔도 너무 예쁜 핑크와 퍼플로 구매 했어요 ㅎㅎ

사실 핑크 두개 구매할려다가 다른색을 구매하고 싶어서 

퍼플과 핑크 한개씩 주문했답니다 

 

최근에 SNS에서 핫하게 광고중이죠 ?

 

종아리 부종, 알빼기로 유명해요.

그리고 아래 안내문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기구 하나로 많은 동작이 가능하답니다.

 

바디아트 바디링

메이드 인 타이완 제품으로 

바디 아트 - 바디링 

(body art body ring)

제품입니다 ! SNS에서 광고하는 브랜드 제품은 아니지만,

모양이나, 기능은 똑같아요 ~~

 

일렉트로닉마트에서 9,900원에 구매!

 

솔직히 온라인 보다 싸서 구매했어요 

 

집에 운동기구라고는 요가매트와 1kg 아령 두개 

그리고 요가링까지 ! 홈트에 재미를 붙여보려구요  ㅎㅎ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운동은 평생해야하기 때문에 

재미있게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

 

저는 운동은 참 재미있어요 ~~

식단이.. 문제라서 그렇지 ㅠ

 

 

바디아트 바디링 요가링 종아리 마사지링

본격적으로 언박싱 !! 

 

- 스트레칭 보조기구로 사용하시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 강한 지지력을 바탕으로 전신 스트레칭, 뭉친 근육 마사지 효과 및 요가시 보조기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디링 안내문이예요 

 

그리고 안내서! 바디링을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안내가 나와있어요 

저는 종아리 알빼기용으로 구매했지만, 

 

집에서 홈트, 요가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

 

종아리 마사지링 요가링

정말 다양한 동작들이 있어요.

참고로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

 

나중에 이거보고 따라하면 아주 좋을듯요 !

 

 

종아리 알빼기 마사지링

본격적으로 종아리에 착용을 해보았습니다...만..!!

아.. 다리 정말 두껍네요...

 

저 알은 언제 부화할까요 ㅠ

 

제발 부화해서.. 날씬해지길....

 

아무래도 유산소, 다리운동 많이 하다보니... 

저렇게 두꺼워지더라구요 ㅠ 

 

저건 부종이라기 보단... 딴딴한게 알이예요 ㅜ

 

그리고 맨다리에 하려니까 진짜 들어가지도 않고 계속 쓸리고..

 

레깅스입고 다시 착용해보았어요 

 

종아리 알빼기 마사지링 요가링 착용

레깅스를 신으니 살짝 압박도 되고 

원단 재질 때문에 착용하기 좀 더 수월했어요 !!

 

저 알들 어쩌죠.... ㅜ

진짜 얇은 다리 가지고 싶다 ㅜ

그럴려고 구매한 마사지링이죠 !!

 

착용할 때 까지는 몰랐는데 

이거 착용하고 일어날때부터 고통이 장난이 아닙니다..

 

저 처음에 쩔뚝거리고 걸었어요..

걸을때마다 전기충격하는거 처럼 찌릿찌릿...

 

와 이거 정말 아파요.. 이걸 어떻게 

착용하고 있나 싶었다니까요??

 

이거 착용하고 운동하면 붓기는 잘빠지겠네요

하지만 이거 뭐 아파서 운동 하겠나요 ㅠ

 

종아리에 착용할땐 그냥 얌전히 있어야겠어요...

운동 후에 다리 붓기빼는 용도나 잠들기전 착용 1시간 정도면..?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종아리 마사지링

진짜 아픔....

근데 하고 나니까 확실히 시원하긴합니다!

 

엄청!!!! 쎈 다리 안마기 하고 나온 느낌?

꾸준히 하면 다리 부종, 알빼기에 도움은 확실히 될 거 같아요 

 

1달정도 ? 꾸준히 써보고 다시 후기 남겨볼께요 !

효과가 있는지!

 

 

이렇게 착용하고 살짝살짝 걷기 

2일째 하는 중이예요 

 

확실히 시원하긴 해요 !

저도 매일 착용 해보도록 할께요 

 

아 !! 그리고 이 요가링 이용해서 

다른 운동하는 후기도 함께 올려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