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신림역 좌식 카페 궁전다방 신대방역 난곡사거리

by xoxoa 2020. 8. 28.
반응형

9월 상담을 위해 처음 방문한
궁전 다방!

신림역과 신대방역 사이의
난곡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역에서 걸어가시기에는
거리가 조금 있어요 ~~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카페앞에 넓은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음료와 디저트 메뉴

주문하면 자리로 예쁘게 세팅해서
서빙까지 해주신답니다

디저트 메뉴는 메뉴판에 있는 메뉴 이외에
스콘 및 쿠키가 있어서 스콘을 선택!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

고풍스런 카페 분위기예요
다들 분위기 깡패라고 할 정도로
진짜 궁전을 연상 시키는
매혹적인 인테리어 였습니다

이런 의자에 앉으면 진짜
궁전에 온 기분이겠어요 ^^

궁전 다방 카페에 들어오시면 바로
오른쪽에 계단이 있는데 여기가 바로!!

궁전 카페의 가장 큰 매력
좌식 공간!!!

신발을 벗고 올라가서
편하게 앉아서 수다 떨 수 있는 공간!

요즘 좌식 카페 찾기 어려운데
신림 난곡사거리에 딱 !!
이런 카페가 있어서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사진찍어도 인생샷 건질거 같은 조명에
아늑한 느낌의 좌식!

한쪽에 좌식 이용 안내는 꼭 숙지하고 ^^
우리 모두 기본 매너는 지켜야죠 ~~? ^^

1. 과한 스킨쉽 금지
( 다른 이용객에게 불편을 줘서는 안되죠 ^^)
2. 취침 금지
3. 외부 음식 금지

이정도 매너!

제가 주문한건
밀크쉐이크 와 플레인 스콘
딸기쨈도 넉넉하게 주시고 바삭바삭한
스콘 아주 맛있었어요 ^^

그리고 라떼와 토마토 주스

쟁반도 궁전 테마에 맞게
로맨틱한 소품들 !

미술 관련 학과를 나와서 그런지
그림이랑 액자들이 눈에 딱 들어왔어요 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오드리햅번도 ~~!


로맨틱한 레이스 커튼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안쪽 자리 찍어봤어요 !

궁전 다방은 화장실도 예쁜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

궁전 다방 카페에 어울리게
옷 입은건 아닌데 ^^
어쩌다 보니
어울린다는 얘기를 들어서 한컷!!

요즘은 카페에서도 꼭 !!
마스크 착용해야 하는거 아시죠~~?

생활 수칙 잘지키며
예쁜 카페 가보자구요 ~~!

3단계는 안됩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