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장안동 예쁜 카페 추천, 더크림 THE CREAM

by xoxoa 2020. 5. 4.
반응형

오후 일찍부터 운동하고 나오는길에 

너무 어지러워서 쓰러지...ㄴ 날....

 

당장 당충전이 필요해서 방문한 

더 크림 카페 !

 

진짜 급하게 검색해서 방문했던 카페인데

재방문 욕구 생길 정도로 맛있고, 예쁜 카페!!

 

장안동쪽 골목길에 작게 위치한 더크림 카페는

그냥 보기엔 눈에 잘 안띄는데 일단 들어가보면

넘나리 예쁜 카페예요 ㅠㅠ

저도 이렇게 지나가다가 발견!

 


 

  •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28길 18

평일 09:00 - 22:00

주말 10:00 - 22:00


일단 메뉴부터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ㅎㅎ

수제 요거트도 팔고 디저트 구성도 

너무 맘에 들었죠 !

 

당 충전이 목적이라.. 

딸기 와플 1개와 수제 과일 요거트 주문!

진동벨도 한장 찰칵!

메뉴 기다리는 동안 카페 구경도 했죠 ㅎㅎ

이쪽은 셀프바 인거 같아요 ~!

물도 떠마실 수 있고 

쓰레기통마저 예쁨예쁨 감성 

ㅋㅋㅋㅋㅋ

 

제가 앉은 자리 안쪽에

신기한게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

 

디퓨져인지 향수인지 !

뷰티 제품들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

 

월요일 오후였는데도 

아직 평일에 쉬는 분들 많은가봐요 ~!

 

아니면 학생들인가 ㅠㅠ

사람이 꽤나 많았어요 ~!

 

 

그래서 카페사진 제대로 못찍고 

거울 셀카 한장 건졌어요 ㅠㅠ

카페 분위기와 트렌드에 맞는 노래도 굳!

그냥 막찍어도 예쁜 더크림카페!!

 

장안동 골목 안쪽까지는 첨와보는데

여기 맘에 드네요 !!

 

조명도 예쁘고 

살짝 빈티지한 느낌도 

완전 취저 !

 

아늑한 아뜰리에 같은 

따뜻한 느낌의 카페!

카페 가장 안쪽에 있는 좌식 자리!

이 자리는 단체석으로 사용되고 있는자리~!

 

나중에 친구들이랑 다같이 와서 

여기 앉아 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저는 미술 전공해서 이런 분위기 

되게 좋아하는데 화판이랑 캔버스 액자 ㅎㅎ

진짜 너무 예뻐서 다음에는 남친데리고 

오기로 했죠 ><

 

 

그리고 제가 주문한 와플과 

수제 요거트 + 과일 + 그래놀라 

 

요거트는 평소에 완전 좋아하지만

용과까지 포함된 맛난 요거트에 당충전 완료 !

 

주문한 와플 사이즈에 감탄...! ㅋㅋㅋ

대형 와플이더라구요 ㅎㅎ

 

그 추억의 맛이 느껴지는..!!

양심상 저건 반쪽 먹고 반쪽은 양도..ㅋㅋㅋㅋ

 

다양한 디저트 케이크도 

예쁘게 진열되어 판매중이었어요 !

 

곧 6/4일이예요 ....!

맛난 빵들 먹을날 얼마 안남았다요 ㅠㅠ

조금만 더 힘내서 !!

 

더 맛있게 빵을 먹을 수 있기를!!!

 

장안동 더크림 카페 

오늘도 예쁜 카페 하나 더 득템!

 

가시기 전에 댓글과 공감 !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