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신논현 강남 오너스 브런치 카페에서 요거트

by xoxoa 2020. 8. 17.
반응형

비가 오다말다 했던 오후
강남에 폴댄스 하러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카페 찾던 중
요거트가 파는 곳이 있어서
검색 후 오너스로 !!


낮에는 브런치 카페구
저녁에는 펍처럼 맥주도 파는곳

케이크가 눈에 확 들어왔지만 ㅜㅅ ㅜ
먹을 수 없었기에...
요거볼을 주문했습니당
저는 블루베리 요거볼로!!
(블루베리 성애자)

안쪽에는 화실인거 같았어요!
작가분..? 께서 그림작업중이시더라구요!
그래서 조용히 밖에서 봤는데
안쪽에 이젤도 있고
창가 뷰도 넘나 예뻤어요!

3층 카페! 위층이 더 있었지만
올라가보지는 못하구
3층만 찍어봤어요~~
평일 이른 오후라 사람이 없어서
사진 찍기는 편했어요 ㅎㅎ

그리구 주문한 블루베리 요거볼!!

블루베리 뿐만 아니라
산딸기..? 자두 바나나 등등
여러가지 과일이 들어가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카페 분위기도 너무 예쁘고
표지판 처럼 위스키와 와인도 판매중이라니
다음에는 저녁에 와서 즐겨보는걸로!


저녁에 오면 분위기가
더 좋을 거 같죠?

또 전신거울 있으면 찍어야쥬 ㅎㅎ
인증샷 하나 남기고 떠나요 ~~!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시면
입구쪽에 케이크가 진열되어있어요!!

다이어트중만 아니었어도 ㅜ
하나 플렉스 하는건데 ㅜㅅ ㅜ

다시 식단 중이라
이건 먹을 수가 없었어요 ㅜ
브런치도 넘나리 먹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ㅜ


강남 브런치 카페 유명한 곳 많지만
요거트가 판매하는 카페로는
오너스 추천!!

저같은 다이어터 분들에겐
약속장소로도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