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디저트사랑

음료가 귀여운 카페 서울 망원동 비바쌀롱(VIVA SALON)

by xoxoa 2020. 4. 8.
반응형

 

망원동에는 너무 예쁜 곳이 많아서 

어딜갈까 고민도하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 돌아다녔는데

 

완전 취향 저격 카페 발견!!

 

망원동 비바쌀롱이예요 ~!

키덜트소품들이 가득한

덕후에게 너무 행복한 카페!!

 

 

 

망원동 비바쌀롱


  • 서울 마포구 포은로 84
  • 지번망원동 400-8 1층지도보기

매일 12:00 - 22:00


들어오자마자 눈에 띄었던

예쁜 인형과 키덜트 소품도 

좋았지만,

 

비바쌀롱 음료가 너무 예뻐서 

뭘 먹을까 고민에 빠져버렸죠!

 

카페라떼 위에 예쁘게 데코해서

고르는거 자체가 너무 어려웠어요 ㅠ

(선택장애 발동 ㅠㅠ)

 

여기저기 볼게 너무 많고

진짜 딱 내가 원하던 키덜트...!

소이는 디즈니 덕후 

귀여운것들 덕후라 

계속 우와~~ 감탄사 연발ㅎㅎ

큐포스틱 피규어도 있고

아이언맨도 있었어요 ~!

할리퀸 피규어는 정말 탐나더라구요 !

 

 

저기 걸려있던 포키 인형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ㅜ

저보다 먼저 다른분이 구매하셨어요 ㅠㅠ

 

여긴 아무래도 남친 데리고와서 

사달라고 해야겠네요 ! ㅋㅋㅋㅋ

안쪽에도 캐비넛과 함께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

이쪽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ㅎㅎ

안쪽 테이블!

학창시절 앉았었던 책상과 의자에

버즈와 토이스토리 친구들이 

너무 귀엽게 진열되어 있어요 ~!

 

미키인형 살까 고민고민... ㅎㅎ

 

주문했던 알린마차라떼와 커피스누피!

음료도 그냥 나오는게 아니고

귀여운 소품들 같이 세팅해주셔요 ~!

 

인스타 감성 사진 

잔뜩 건져갈 수 있을 거 같아요

 

 

테이블 옆에도 귀여운 작은

피규어들이 있는데 

정말 눈을 뗄 수가 없었던 

비바쌀롱 카페!!

키덜트 귀여운 소품

디즈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음료도 귀엽고 예쁜 키덜트 소품도

구매하실 수 있어요 ~!!

한쪽에 겨울왕국, 디즈니 프린세스

뱃지와 귀걸이들도 있고

 

키덜트 컨셉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귀여운 비바쌀롱 카페!

 

망원동 카페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