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게임 플레이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2 미션 수행하는 방법 미니게임

by xoxoa 2022. 7. 10.
반응형

짱구는 못말려 닌텐도

돈버는 방법 및 미니게임 


어느덧 2일차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짱구 게임 하면서 느끼고 있는건

진짜 극장판 애니를 보고 있는듯한 기분이예요 

2022.07.07 - [소소,/게임 플레이] -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1 공략 저장하는 방법 리뷰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1 공략 저장하는 방법 리뷰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진짜 기다리고 기다리던 짱구 닌텐도 게임! 아르세우스가 끝나고 레츠고 피카츄하고 하려고 기다리고 기다리다 드디어 시작했습

springso.tistory.com

 

2일차 아침! 

아침마다 체조를 하네요 

귀여워서 스킵 안하고 계속 봅니다 ㅋㅋㅋ

아침 루틴으로는 다함께 밥도 먹어요 

근데 신기한게 밥 먹을때 마다 메뉴가 바뀌어요 

진짜 디테일 많이 신경 쓴듯... ㅎㅎ

 


닌텐도 짱구 게임 돈 버는 방법

가게마다 게시판이 있는데 

게시판에 있는 구매예정 재료를 구해다구면

심부름 값을 줍니다 ㅎㅎ

 

요요이모네는 자소 2장과 산천어 1마리를 

구해오면 각 100원씩이네요 ~~

100원...? 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쏠쏠한 금액이었어요 

 

 

∇짱구 게임 공략 방법 ∇

반응형

둘째날에는 라라누나가 마을을 소개시켜줘요 

여기서 이거 스킵하시면 게임 진행이 안되니 

밥먹고 꼭 라라한테 말을 걸어야 합니다 !!!

 

백가네 식당을 시작으로 

댄싱진이봉

인법카레

그리고 신문사가 마지막

 

신문사를 마지막으로 라라는 다시 집으로 갑니다,.

 

 

스킵할 경우 하루가 안끝납니다...

꼭 라라와 함께 동네 구경 하시길...

간식 구매도 못해요....

이제 이 신문사로 들어가면

짱구의 새로운 미션이 시작됩니다.

처음에 받았던 카메라로 열심히 사진을 찍었었죠 ~?

바로 그 사진들을 이용한 미션!!

예쁜 누나를 좋아하는 짱구답게

입구에서 청소중인 미녀누나를 보고 또 뿅 반하네요 ㅋㅋㅋㅋ

 

이제 짱구가 찍은 사진으로 (일러스트인가...?)

새로운 신문이 발행되요 ~~ 

이거 은근 재미있어요 ㅋㅋㅋ 열심히 찍고 잡고 하는중..ㅋㅋㅋ

역시나 ㅋㅋㅋ 이름이 뭐예요 ㅋㅋㅋ

미녀누나와 대화가 끝나면 새로운 미션이 생기고

미녀누나와 데이트하기 목표가 생성되요 ~


심부름 재료 구하는 방법

자소 같은 풀은 풀밭이나 꽃밭으로 가면

조사하기가 나오는데 여기저기 다니다 보면 나와요 ~!

보통 생뚱맞게 바닥에 펴있는 풀떼기를 눌러보시면

재료인 경우가 많아요 ~

 

자소의 경우에는 백가네 식당앞에 매우 많아요 ~


낚시하는 방법

낚시는 물가 근처로 가서 낚시대를 던지면 됩니다 !

배경이 정말 예뻐요 ~~

중간중간에 계단 있으니 내려가셔서 

낚시하시면 되요 ~~

친절하게 안내도 해주시고 ㅎㅎ

낚시할 때 자세히 보시면 검은 물체가 돌아다니는데

이런 물가에 던지셔야 물고기가 잡혀요 !

낚시대를 던져놓고 신호가 왔을 때 

A버튼 눌러서 겟!!!

 

문제는 원하는 물고기를 골라서 

잡을 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여러마리 잡아서 심부름해야한다는거..ㅎㅎ

가끔 신발같은 쓰레기도 나온답니다.

 

 

안개섬스토어랑 인법카레를 가도

심부름 게시판이 있어요 

백가네 보다는 심부름 용돈을 더 많이 주는거 같기도 해요 ~!

돈모아서 과자도 살 수 있구요 ~

짱구가 좋아하는 초코비 ㅎㅎ

그림일기 그리기 

 

곤충채집하고 낚시하고 

동네에서 일어난 일들을 모두 사진으로 찍는답니다.

이 때 그림일기를 그릴 수 가 있어요 

변화구, 직구를 선택해서 적는건데

변화구는 그냥 조금 감성정으로 쓰는 정도....?

게임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는거 같네요 

 


짱구가 치과를 무서워해서 이곳은 지나갈 수 없대요..ㅋㅋ

게임 더 플레이해봐야겠지만 간판 하나 봤다고 못지나가다니...ㅎㅎ

 

소가 엄청 많고ㅎㅎ

이래서 여기도 못지나가고 ㅋㅋㅋ

짱구 에너지가 다 되면 

짱구가 쓰러집니다 죽는거 아니니 걱정마세요 !

쓰러진 후에는 집에서 엄마의 간호를 받으며

깨어납니다 깨어나면 피 다 채워져 있구요 

피 안딸리게 할려면 간식 꾸준히 먹어줘야해요 

 

근데 딱히 짱구가 죽는것도 아니라서

전 그냥 막 다니고 쓰러지고 반복했어요.. (잔인...)


저녁이 되면 다같이 식사를 하고 ~~

메뉴가 또 바뀌었네요 ~~ 저녁식사 카레!!!

일러스트 .. 캬 

아빠랑 목욕도 하고 ~~

저녁 루틴이예요 ~!

그리고 밤이 되어 하루가 바로 끝나는건 아닙니다

밤에도 나갈 수 있어요 

엄마한테 말하고 같이 나가야 한다고 하네요 

근데 그냥 나가도 상관 없었어요 

오늘도 어김없이 칠수와 유라와 함께 책을 읽어주시는 중

 

그림일기를 다 쓰면 하루가 끝납니다.

이만 잘까요 ~? 라는 문구에 '네'를 선택하면

하루가 끝나고 짱구가 잠이 듭니다.

짱구가 잠들면 저장 ! 이 됩니다 ㅎㅎ

 


이사하고 게임할 시간이 너무 없어서 이제야 

조금씩 플레이하고 있어요 ㅋㅋㅋ

블로그도 열심히 쓰고 있구요 ~!

 

플레이 다하고 리뷰 또 써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