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리뷰/맛집투어

상수역 레트로 감성 힙한 술집 장미로타리크럽

by xoxoa 2020. 4. 24.
반응형

사실 다녀온지 꽤 지난 

장미로타리크럽

 

문어 검색하다가 찾은

분위기 좋은 술집이예요 ㅎㅎ

 

마침 합정에서 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합정역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

찾아갔습니다 ^^


장미로타리크럽

 

서울 마포구 독막로15길 19 2층

영업

평일 18:00~02:00
주말 18:00~03:00


보니까 근처에서 배민라이더스

배달도 가능한가봐여 !

 

근처 사시는 분들 참고 !!

검색하다가 찾은 곳인데

분위기 보고 놀랐어요 !

 

옛날 레트로 감성의 술집!

분위기가 너무 좋은거예요 ><

살짝 옛날 다방 같기도 하고 ?

곳곳에 추억의 아이템 같은게

있어서 너무나도 반가웠어요 ^^

장미로타리크럽 찾아온 이유가

사실 문어였는데 ^^

 

친구가 문어를 안먹어서 ㅠㅠ 

문어 삼합은 못시키고

김두삼,오코노미야키 이렇게 두개와

생맥 두잔 시켰습니다 !

 

문어 맛집이라고 하니 꼭 

문어 삼합 드셔보세요 ~~

 

저도 다음 방문땐 문어로 ~~

김두삼 (김치 두부 삼겹)

진짜 별거 없어 보이는데..

먹어보고 진짜 너무 놀랐어요..

맛있어서....!!!!

 

두부도 그냥 데친 두부 아니고 

계란에 입혀서 통으로 나오더라구요 ~!

 

김치 두부 삼겹살은 진짜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인데

계란이 추가되서 그런지

감칠맛이 배가 되는 그런 느낌 !

기본 안주로 나오는 홍합탕!

진짜 딱 소주가 생각나는

칼칼한 국물!

 

기본 안주마져 맛있다 ^^

그리고 오코노미야키!

제가 최애하는 일식 메뉴 !

일본 갔을때 오코노미야키 맛집

찾아서 많이 돌아다녔었죠 ^^

 

안주를 다 먹어본건 아니었는데

이정도만 먹어도 알겠어요 ㅠ

여기 진짜 맛집...!

 

 

이제는 감성 아이템이 되어버린

옛날 달력! 

 

빈티지 + 레트로 느낌의 

컨셉의 분위기 좋은 술집~

안주가 이렇게 맛있으니 

술이 빠질 수 없죠 ^^

 

원래는 소주파인데

다음날을 위해 

간맥을 선택했어요 ㅎㅎ

붉은 조명이 예쁘게 

찍히길래 같이 찍어봤어요 ~!

 

진짜 술집안은

타임머신 타고 과거로 돌아온

기분이랄까요 ~? ㅋㅋㅋㅋㅋ

밤이라 분위기가 더 좋았네요 !

상수에서 힙힌 술집은 여기!

장미로타리크럽이요 ~~

 

안주도 대만족~~

화장실 앞에 반가운 얼굴이 ^^

HOT 시절의 문희준 

 

엄청 어릴때 좋아했었던 

아이돌이라 

이렇게 보니 반갑더라구요

(여기서 나이가.....ㅎ)

 

 

 

 

 

 

인스타그램 갤러리

http://instagram.com/ssoramz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봄이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spring_0115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오늘도 공감과 댓글 꾹 !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