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소소봄

남양주 호평동 너무 예쁜 강아지 동반 추천 카페 개개인

by xoxoa 2020. 4. 6.
반응형

 

 

주말에 댕댕이 봄이를 데리고

남양주 개개인 카페 다녀왔어요 

^ㅡ^

 

요즘 코로나도 걱정이고 

봄이 발이 아파서 

못데리고 나간게 

너무 미안했는데 

 

데이트겸 남양주 강아지 동반 카페

개개인 가서 봄이 콧바람

쐬어 주고 왔어요 ㅎㅎ

 


 

 

 

강아지 동반 카페 개개인 

  • 경기 남양주시 호평로69번길 19-2
  • 평일 12:00 - 20:00화요일휴무 (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정상영업)
  • 개개인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_g_g_in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 참고하시면 

휴무일과 메뉴가 나와있어요 ^^

요새 메뉴판 찍는거 자꾸 깜박깜박 ㅠ

 

개개인은 창고를 셀프개조한 카페

개방적이고 넓고

제가 좋아하는 빈티지 소품과

분위기가 맘에 들었어요 ^^

인스타에서 찾아보자마자

달려온곳 ><

 

 

일요일 일찍 방문!

사실 너무 일찍 도착해서 

가평 휴게소까지 나들이 갔다가 왔죠..ㅎㅎ

 

 

 

 

 

키즈카페가 아니기 때문에

에티켓을 지켜달라는 문구가

나와있으니! 

 

카페 이용 에티켓 잘 지켜야겠죠 ~? 

 

애견카페가 아니고

강아지 동반카페라 반드시 

매너밸트를 착용해야 합니다 !

 

매너밸트는 1,000원씩 판매중!

 

 

곳곳에 예쁘게

꾸며놓은 포토존이 있어요 ㅎㅎ

 

예쁘게 찍어주고 싶었는데

오늘따라 사진이 안찍히는 ^^

가만히 있지 않는것도 문제..

계속 매너밸트 빠지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ㅠㅠ

 

 

예쁘게 보정해놓은 사진은

봄이 인스타에 올려놓았어요 ㅎㅎ

 

뜨개질 소품들도 넘나 귀요미

저도 뜨개질이 취미라

눈여겨 봤죠 ~!

 

강아지 장난감이랑

케이프도 뜨개질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

 

귀여워서 하나 사줄까

또 지름신 돋을뻔 했죠 ㅠ

오랜만에 집이 아닌

카페와서 신난 봄이 ㅎㅎ

 

작년에 인기 많았던

도트 원피스 입혀서 나왔어요 !

판매중인 상품으로 인기 많은 상품

><

 

https://smartstore.naver.com/sosobomlove/products/4871481004

 

강아지 봄패션 도트 멜빵 프릴 스커트 3종 : 소소봄

[소소봄] 반려동물 용품 / 의류 /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소소의 선택!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sosobomlove/products/4863614996

 

강아지 레이어드 프렌치 넥 면 폴라 티셔츠 5종 : 소소봄

[소소봄] 반려동물 용품 / 의류 /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소소의 선택!

smartstore.naver.com

소소봄에서 판매중이랍니다~!

 

수제 뜨개 케이프도

출시 예정이예요 ~!

세트로 입히면 넘나 이쁜것...!

여러장 찍고 

몇장 못건졌네요 ㅠㅠ

다음엔 셀카봉도 

잘 활용해봐야겠어요 ...!

 

수컷 강아지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난리도 아니었던 ...

 

누굴 닮아 인기가 많은거죠 ? ^^

꽃사슴 모자 씌우고

찍어주고 싶었는데 ㅠ

하도 난리쳐서 실패...

 

촬영용 소품들

선글라스 모자 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 

 

반려인들에게 

넘나 좋은 카페 개개인!!

개개인은 실내만 있는게 아니고

야외 마당도 있어서

강아지들이 뛰어 놀 수 있게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ㅎㅎ

 

주변에 가정집도 있어서

마당에서 짖지 않도록 

주의해달라는 문구가 예쁘게 

적혀 있었어요 

밖으로 나가는 문!

이름도 귀엽게 

초코렐문 ㅎㅎ

 

 

밖에서 인생샷 많이 건졌는데

인스타에서 공개할게요 ㅎㅎ

 

야외 마당에도 예쁜 포토존이

넘나 많아서 소이도 같이 

봄이랑 좋은 추억 남기기 ><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카페 디저트&음료 메뉴!

 

카페라떼 두잔과 

딸기 치즈케이크

크로와상 

개정식

 

이렇게 시켰어용 ~!

 

귀여운 호빵맨 그릇에

나오는 개푸치노트릿 간식!

봄이는 개푸치노는 입맛에

안맞는지.. 트릿만 쓱싹 

 

원래는 멍도넛도 있었던거 

같았는데 이날 없어서 

넘나 아쉽 ㅠㅠ

 

개정식 나오자마자 

봄이 눈돌아가서 

미친듯이 먹고... ㅎㅎ

 

크로와상도 무화과쨈인지

버터와 함께 먹는데

입에서 정말 살살 녹아요 ...!

 

딸기는 그냥 사랑이라

뭐 ㅠㅠ 자세한 설명 생략하겠습니다 ..

JMT.....

 

그리고 저는 카페 분위기

소품 찍는거 좋아해서 

카페 곳곳에 있는

빈티지한 소품들도 찍어봤어요 ~!

 

강아지와 함께할 수 있어서 

더 좋지만 분위기도 정말 예쁜

개개인 카페였어요 ~~!

 

카페 한켠에 걸려있는

강아지 뜨게질 소품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집에가서 봄이 얼굴로 

한번 도전해볼려고 

한장 딱 찍어왔어요 !!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개개인 카페!

 

남양주 나들이로 

주말에 개개인 추천드립니다 !

 

오늘도 가시기전

댓글과 공감 부탁드려요

 

 

 

 

 

 

 

인스타그램 갤러리

http://instagram.com/ssoramz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봄이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spring_0115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